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주식종목 교체로 한창 매도 4%수익

by 어요 2017. 11. 13.
반응형

주식종목 교체로 한창매도4%수익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좀 전에 선물투자 로스컷 되고 난 후

주식 종목에 대해 곰곰히 고민 하다

종목교체를 위해서 종목을 

약수익으로 매도 했어요


이유는 요즘은

벤처 창투 바이오 제약 순환매

장세인데 가지고 있는 종목

정리하고 좀더 빠르게 수익을

낼수있는 순환매매를 

해볼려고 합니다

빠른 매매인 만큼

빠른 손실도 각오 해야

되는 매매 입니다



늘 설정하는 MTS 자동매매 걸었다면

10%수익이 한번 있었겠지만

 목표가가 높아서 

매도 되지 않아서 가지고 있다가

오늘 4%에 매도를 했네요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위 사진은 당일매도 목록입니다

요즘 수익난 것 위주로 올렸지만

보유 종목중에 손실난것도 슬슬 

정리를 할껀데요 

차후 수익 또는 손절 손해

나더라도 티스토리에 글남길께요

아무래도 공개적으로 있는곳에

두면 반성이 10배는 잘되요 ㅠ


10년넘개 반성만 하고 있네요..

오늘 장은 끝나서

내일 돈 많이 벌기바라며

좋은 하루되세요^^


오신김에 공감♡ 한번 부탁해요

그리고 내려가면 다른 글도 많아요

오늘만 3번째 글이네요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