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과 예약구매

by 어요 2017. 7. 8.
반응형

제목: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일 과 예약구매

안녕하세요 늦은 밤 글 을 쓰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는 한글 지원과 깔끔하게 변경된 화면을 볼수있는데요

예전에 밤샘 하며 했던 게임이라 더 기대가 되네요

 

예약구매 현재 가능하며

블리자드 홈페이지 예약구매 바로가기

또는

11번가 예약구매 바로가기

 

위 사진은 11번가에서 예약판매중인 모습입니다 예약판매 는 사전구매로

본진 기지가 다르네요 / 블라자드 공식홈페이지 가서 확인 해봤는데 같았습니다

위 사진은 컴플리트 팩 인데요 이미 매진 이라 살수가 없었습니다 ㅠ_ㅠ.....

일정이 보이는 사진인데요 사전구매 하고 8월15일이면 가능하겠군요

11번가에 들어가서 확인 한 마지막 정보인데요 11번가에 로그인 하고
종족을 선택하시면 미네랄 을 채집하로 가는데요 +_+.. 운 좋으면 황금 미네랄 슈퍼 미네랄 걸릴수도 있으니 참가 해보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블리자드 공식홈페이지 입니다 이벤트 없나 싶어서 예약구매 눌러 봤는데요

11번가 와 공식홈페이 는 본진기지가 공통점 이네요

그 외에 11번가 패키지 품절 된거 외에 할만한 이벤트가 있어서 둘러 보시는것도 좋아 보여요

하지만 여기 끝이 아니죠 ~~~

7월11일 오전10시 에 11번가에서 한번더 컴플리트 팩 초회판 을 판매한다고 하니 도전?!

7월30일 에는 부산 광안리에서 리마스터 런칭 행사 도 한다고 하며 행사장에서 도 컴플리트 팩 초회판을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수량이 5000개!! 라네요..

위 사진으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야기는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8월15일 배틀넷에서 만나요 (전 빨무 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