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113

아이배냇배도라지 감기예방 될까요? 먹여봤어요 아이배냇배도라지 감기예방 될까요? 먹여봤어요 안녕하세요.날씨가 춥고 건조해지면 어김없이 오는 불청객이 있어요.감기라는 녀석인데 -_-;; 매년 이맘때쯤 감기 걸린 경험이 있을꺼라 생각이 들어요.어른들도 감기에 무방비 상태인데 아기들은 오죽 할까요. 미리미리 예방 차원에서 배도라지 끓여 주려고 하니 귀찮음!! 발생!!그래도 내 새끼 배도라지는 먹여야 겠고 인터넷 찾아보다 아이배냇배도리지 발견 ㅋㅋ 이거다 이거태어나고 울 아기 아이배냇산양분유로 키워서 브랜드가 익숙해서 그런지큰 의심없이 구매해 봤어요. 아기 먹이기 전에 먼저 먹어 봤는데 배맛이 나서 단편이고 도라지 맛은 작아서 아기 먹는데 크게 걱정안해도 될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자세히 보니 배. 도라지, 수세미오이 까지 들어 있다고 하네요. 집에서는 재료.. 2018. 11. 30.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울산 반찬배달 정갈한찬 요기요앱으로 양념꼬막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조금 있으면 저녁 시간인데요. 얼마전에 배달요기요앱을 통해서 반찬을 주문해 봤습니다.밖에 나가기는 싫고 꼬막은 먹고 싶었던 밤~이 었어요.배달해주는 반찬이라 많이 비쌀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사진 후기 같이 볼께요. 반찬 도착했을때 봉지로 와요. 주문 한 반찬과 가격은.. 닭근위마늘볶음 1 8000원양념꼬막1 6000원감자채햄볶음1 3000원크래미달걀말이1 3000원배달료 3000원꼬막이 먹고싶어서 다른 반찬도 같이 주문했네요.최소 구매 금액이 있어서요^^: 어여동동 반찬은 도착!!깔끔하게 포장해서 왔어요. 위 사진은 닭근위마늘볶음 인데요.마늘, 고추, 많이 들어 있고 쫄깃한 식감의 닭근위 ~ 반찬보다는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 2018. 11. 29.
피지오머 가격 및 사용에 대한 생각 피지오머 가격 및 사용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고, 건조해 지면서 코가 막히거나감기가 오는 계절이 왔습니다. 어른들도 그렇지만 특히 아기들은 피할수 없는게 호흡기 질환인것 같아요.코막힘, 콧물은 늘 오는 것 같아요. 어릴때는 식염수와 거즈를 사용해서 코딱지 나오도록 유도를 했는데 이제 좀 컷다고 거즈에 식염수를 묻혀 코위에 두면 그냥 손으로 치워버리 네요 -_-;; 어쩌겠습니까;;답답하다가 안하려고 하는데..딱히 답이 없어서 인터넷도 뒤져 보고,주변에 조언을 해봤더니 피지오머 코에 쑥 뿌리고 코뻥을 해주면 좋다고 하네요.그래서 동네 약국으로 달려가 봤습니다. 피지오머 주세용~ 하고 받았는데 오잉? 이게 머라고 13000원이나;;아기 코 막히는거 보단 좋겠다 싶어서 계산하고 가지고 왔는데 ㅠ_.. 2018. 11. 28.
시레나청소기 가격 및 성능 하지만 무거워 시레나청소기 가격 및 성능 하지만 무거워 안녕하세요.오늘은 우리집 청소기 시레나청소기 관련 글 입니다.작년 울딸이 태어나기전 베이비 페어를 갔다가다트 던지면 경품을 준다길래 아무생각 없이 던져서 꽝에 걸렸었죠.그래도 침구청소 1회 무료 체험 기회를 준다고 해서 알겠다며 연락처를 남기고 왔어요. 그때 저는 침구 청소 무료 체험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살수 밖에 없이 만드는 방법이었단 사실을 청소기 구매후 깨달았죠 하하; 우선 시레나 청소기는 먼지 흡입 후 청소기 안에 있는 물이 회전을 하면서 먼지를 잡아줘서 미세먼지를 청소기 외부로 배출안하는 신기방기한 청소기 입니다. 실제로 청소할때 센서가 달려있는 공기청정기 근처에해도 먼지 반응은 딱히 나질 않아서 아 좋구나 그렇구나 하고 사용했죠. 그런데 시레나청.. 2018. 1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