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033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안녕하세요. 장끝나고 나니 별로 안좋은 하루가 되어 버렸네요. 왠만해서는 주식 관련 글은 하루에 두번 안쓰는데..와 내일 왠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외국인 코스피를 완전 가지고 노내요 -_-오늘 코스피 시간대별투자자 캡처 해놓은건데요.보시면 아침에 개인만 사고 외국인 계속 팔고 있죠.; 그러다 점심 먹을때쯤 외국인이 팔던걸 멈추고 다시 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나가 기준으로 밥먹고 나니 맘이 변했는지 도로 팔다가 막판에 다시 사들인거 보세요;; 와.. 내일 아침 갭뛰우고 파는 모습이 보일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더더욱 마음이 아픈거는 저는 현금 보다는 주식으로 가지고 있기때문에 수급에 민감한데요.외국이 궁디를 차버려야 할까요..; 샀다가 팔았다.. 2019. 1. 3.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 주문 후기 안녕하세요 즐거운 오후 입니다. 오늘은 엉클박스 가게에서 배달해서 먹은 후기 입니다.엉클박스 울산 중구점, 요기요앱을 통해서 주문을 했어요.말랑말랑화이트 (까르보나라 떡볶이), 통새우롤2줄 (새우김밥), 스팸 리조또 (볶음밥) 을 주문해 봤어요.사진 같이 보실께요. 가격은 위 사진 참고 하시면 되고 3명 먹는것 치고는 많이 시켜서 반은 남았어요. 반만 시킬껄~ 후회도 있었지만 엉클박스에서 슈퍼 맛있는걸 발견했습니다.개인적인 입맛이니 태클은 피해주세요. 이름하여 "스팸리조또" 첨에.. 이름보고 욕하는 줄.. 그런데 맛있다!!그런데 스팸리조또라는 볶음밥이 왜 맛있냐면 간이 간이 딱좋고 씹을때 깨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나는데 치즈까지 함께 오울리면서 간이잘된 밥을 씹으.. 2019. 1. 3.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안녕하세요요즘 아침만 되면 화가 나네요 -_-;;어제도 그렇더만 오늘도 기관에서 엉청나게 주식을 파네요.하락할때 개미만 주식사는 전형적인 개미무덤 같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시간이 지나니깐 외국인 수급이 들어 오고 있다는 점 입니다.코스피, 코스닥 글 작성하는 지금 시점에서는 말이죠.분위기가 9월 추석때 와 비슷한 분위기라서 슬 불안하네요 ㅠ_ㅠ.그때 괜히 희망감 주면서 코스피 지수가 2.356.(62) 였자나요 9월28일날..그리고 수직낙하 해서 지금의 지수가 만들어 졌구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기관 너무하네요.주가 방어는 안해주고 선봉에서서 팔아버리니 주가 방어는 커녕 아주 그냥 아주 그냥 하 말하려니 입이 아프네요 ㅠㅠ사실 기관도 기관이지만 외국인도 문제가 있긴하지.. 2019.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