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2017년8월9월 맘님 울산 베이비 페어 중구 동천체육관 에서 하네요

by 어요 2017. 8. 25.
반응형

제목: 2017년8월9월 맘님 울산 베이비 페어 중구 동천체육관 에서 하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이제 40일넘는 딸 과 룰루랄라 육아에 푹 빠져있는데요

8월31목 ~ 9월3일 까지 중구 동천체육관에서 울산 베이비 페어 한다고 하네요 +_+

알고 있는 분도 있겠지만 혹 모르는 분 있을까 싶어서 블로그에 올립니다

 

출처:울산 베이비페어 사이트

 

저는 위에 사진 처럼 2장 무료입장권이 있어서 따로 신청 할 필요는 없지만

입장권이 없다면 http://www.ulsanbabyexpo.com/main.php 들어가셔서 무료관람신청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기간은 박람회 1일전까지 가능 하다고 합니다

사이트 가보니깐 선착순 사은품증정 하더라고요 사진 좀 가지고 왔는데 문제시 삭제 할께요

산전산후마사지 업체 참가 한다고 하네요

그거 구매 하러 가야겠어요 집에 와서 해주는데 좋다고 하네요

(전 제가 셀프로 팔 조물조물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