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 맛있는집

by 어요 2017. 9. 13.
반응형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 맛있는집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은 다운동 배달음식 지코바 치킨 먹은 후기 입니다

지코바 숯불양념 치킨이 다소 가격은 나가는 편이나

이 맛을 좋아 하는 사람이라면 어쩔수 없이 시켜먹게 되네요

예전에 닭가격에 대한 글을 쓴적 있지만

먹고싶은것은 돈을 투자하는 편입니다

 

 

위치와 연락처 입니다

위치가 지나가면서 위치인지 가물가물 하지만

지코바는 배달이 가능하므로 위치는 크게 상관 없을 것 같아요^^

 

 

전화주문 후 30분안에 보통 오는데요

가격은 19000원 현금 지급 예전에 시킬때 현금으로 하면 안되냐 해서

계속 현금으로만 배달해서 먹고 있는데요

배달 오신 사장님 봐서는 은퇴 후 치킨점을 운영하시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구성 위 보이는 대로 입니다

쿠폰은 따로 없는지 제가 발견 못했는지 모르겠지만

없는것 같네요

 

 

다운동 배달 연락처 입니다

숯불양념 치킨 이 말이죠.. 맥주랑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ㅠ_ㅠ...

점심시간 꼬르륵 하네요

 

 

내용물 ~ +_+ 순하게 주문을 했구요

떡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쫄깃한 식감과 숯불맛의 치킨

술..술이 어딧지..

 

떡 찝어 본 사진입니다 +_+

맛있겠죠 ㅎㅎ

다소 카드 결제 보다 현금 결제를 해야되는 번거 로움은 있지만

울 동네 유일하게 있는 지코바 숫불양념 치킨이라 자주 시켜 먹는 집입니다

혹 생맥주가 떙길때 치밥 해드실때 재료로 딱 좋아요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