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

올해 워렌 버핏 점심 낙찰금액

by 어요 2017. 6. 10.
반응형

제목: 올해 워렌 버핏 점심 낙찰금액

 

 

투자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아는 이름 워런버핏

올해도 버핏과 점심 경매 낙찰가가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올해는 267만 달러로 우리나라 돈으로 환산시 30억 입니다

점심 식사로 30억이라면.. 한끼 하시겠습니까?

 

개인적으로는 엄두가 나지 않네요

하지만 워런버핏 투자 이야기나 생각을 들을수 있다면 사람에 따라

투자라 생각한다면 말이 달라질수도 있겠네요

 

시대에 따라 한글로 읽는 영어 문맥이 달라 지는 것 같네요

제가 읽은 책중 "워렌 버핏 한국의 가치투자를 말하다" 라는 책을 감명 깊게 읽었는데요

책 내용 중 6억원짜리 식사 이야기로 제가 기억하고 오늘 워런버핏(워렌버핏)

저심 낙찰 금액 뉴스가 있어 짧게 뉴스내용 소개와 제 생각을 쓰게 되었습니다

한수 배울수 있음 참 좋겠는데 말이죠

 

워렌 버핏 이야기를 마무리 하며 코스피가 과열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런 더 올라갈거란 예상을 하고 있지만 투자를 하실때 너무 높은자리 투자는 조심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