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모짜새우 버거 들어 봤나요? 롯데리아

by 어요 2017. 9. 23.
반응형

모짜새우 버거 들어 봤나요? 롯데리아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모짜새우버거 들어 보셨나요?

롯데리아 에서 요즘 판매하는 건데요

맛이 궁금해서 롯데리아 방문해 봤습니다

 

요즘은 무인으로 주문을 하고 번호를 부르면 찾아가는 방식이네요

나의 노동력을 사용해서 주문을 하는거 치곤 혜택이 없는것 같아서

무인 정산 이나 주문, 셀프주유소 가 그리 좋게 보이지 않네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모짜새우 세트 를 주문을 하고 자리에서 기다렸어요

이날 행사 가격으로 본 가격보다는 할인을 받았구요

치킨버거도 하나 시켰어요 사진은 모짜새우만 있어요

 

 

 

요즘 광고중인 ~ 모짜새우 아.. 광고를 안봤어야 했네요 ㅠ_ㅠ.

결론부터 말하자만 추천하고 싶은 정도는 아니었어요

 

 

모짜새우버거 포장 ~된 모습

 

 

패티를 보면 맨 위가 새우패티 아래가 치즈패티 인데요

모짜렐라인더버거 보다 치즈가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맛은.. 새우맛 보다는 기름 맛(느끼함) 치즈맛 보다 또 기름 맛(느끼함)

모짤랠라인더버거 같은경우 치즈 맛이 나서

느끼한 맛을 치즈 맛이 커버를 하지만

새우패티도 느끼 치즈도 느끼 해서 맛있지는 않았어요 (개인적인 생각)

치즈양도 적었어요 화살표 보이는 부분이 치즈패티 입니다.

 

 

 

사람마다 생각이 틀릴수도 있지만 모짜새우버거 사먹는 것 보다는

치즈인더버거 사먹는걸 추천해요

돈주고 속이 안좋았던 날이 었어요 ㅠ_ㅠ..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에서 먹으면 맛있는 버거 추천 할께요

*한우버거

*모짜렐라인더버거더블

*데리버거

위 3가지 만큼은 롯데리아가 짱입니다 ㅎ

꼬맹이때 부터 이용하던 패스트푸드 라 이것 저것 먹어 보고 추천 하는거에요

 

*이 글은 내돈으로 사먹고 쓴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