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기장 맛집 황금새우 가격 방문 후 느낀점

by 어요 2017. 10. 7.
반응형

기장 맛집 황금새우 가격 방문 후 느낀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추석 연휴도 끝나 가고 이른 아침 눈을 뜨고

방문했던 곳의 사진을 정리 한 뒤 ~ 기장 맛집으로 꾀나 유명한

황금새우 방문 후기 입니다



생활의달인 등 여러 TV 에 소개 된적도 있어서 꾀나 기대하고 갔던 맛집인데요

블로그에서 칭찬만 있어서 개인적인 생각을 써볼려고 합니다

참고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꽃새우 닭새우 황금새우 라고 되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블로그를 보고 2인코스에 랍스타찜 까지 포함 된 세트가 있다 해서

눈을 반짝 하고 갔었어요



2인코스 왕새우 구이 를 선택하고 랍스타찜 과 새우전 해서 75.000원

다른 블로그 봤을때는 70.000원 이라 보고 갔지만

랍스타찜 +_+ 이 세트에 포함이라

이정도면 괜찮겠다 했어요



주문 후 기본적으로 나오는 찬 입니다

샐러드바? 형식으로 추가로 가지고 올수 있던 것 같은데

기본으로 주는 것만 먹었어요



일본 간장과 초장 사진 인데요

찍은 이유가 초장담긴 용기가 찐득한것이 유독 제가 앉은 자리 것만 그런지

아쉬움의 시작이 었던 것 같아요

이제는 교체 했겠죠?



방문한 날은 흐린 날 추석 연휴가 시작하는 날~ 이었는데요

황금새우 에서 보이는 풍경에 이쁜 펜션도 있네요

바다소리 들으면서 쉬면 좋겠어요 ~


아래 사진 에는 맛있는 순서대로 사진을 나열했어요~

 

 


황금새우 에서 2인코스 에서 제일 맛있었던 새우전 입니다

새우전 강력 추천 합니다 +_=..

새우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맛있었어요



(''0) 다먹은 사진 새우전이 없었다면 배가 부르지 않았을 수도 있었다는 생각과

새우전 맛있게 잘먹었다는 생각이 ~ 절로 들었어요



새우전 다음으로 맛있었던 새우구이 ~

소금구이 방식인지 소금이 묻어 있었어요

새우식감이 쫄깃하고 단맛이 강하지는 않았지만

새우맛이구나 하고 먹었어요



저는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새우킬러 와이프가 있어서 다먹었어요



제일 맛없었던 랍스타찜..

오래 쩌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꼬랑지 질기고

맛이좀 애매 했는데 수족관 맛? 같았어요

물 향이라고 해야하나? 적절한 단어가 생각이 않나네요

기대를 많이 한 것에 비해서는 아쉬웠어요

 

 


꼬랑지 살 발라먹고 집게까지만 먹었어요

몸통은 패스~ -_-;; 

개인적인 생각으로 랍스터가 안들어 있는 3인코스 A메뉴가 

새우를 더 많이 먹을수 있고 제일 맛있었던 새우전 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새우머리를 따로 구어서 주는데요 이건 손도 안됬어요

그래서 맛있는지는 맛없는지는 모르겠어요

새우 수염을 태워서 먹기가 좀 그랬어요




계산하고 나가는 길 원두를 갈아서 주는 기계 아메리카노를 뽑을수 있었어요

처음부터 위에 원두통에 때가 보인건 아니었어요

연한아메리카노 를 눌렀는데 원두가는 소리가 들렸는데

맹물이 나와서 원두가 없나 봤더니 


비위생적인 통에 원두는 있는데 아메리카노는 안나오는?!

손님이 상당히 많았는데 이런 사소한 점은 개선을 해야 할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참고할 부분은 아기 데리고 갈때 번거롭겠지만

유모차를 들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기를 눕힐수있는 공간이 없고 가게에 아기 앉는 의자가 따로 있긴 하지만

지저분해서 쓰기가 좀 그랬어요


기장에 황금새우 맛집 방문 후 느낀점 글 을 마무리하며

블로그를 보고 맛집을 찾는 것도 좋지만 좋다고 하는 말에 절반만 믿는것도

노하우 인것 같아요 다소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날씨가 흐리면 

새우전 생각이 계속 나네요


좋은 하루되시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