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명촌 회덮밥 오징어회 버터새우구이 가격후기

by 어요 2017. 10. 10.
반응형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명촌 회덮밥 오징어회 버터새우구이 가격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예전에 소개 해드린적이 있는 황궁어부와농부 에서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쓴 글입니다 

주문하려고 할때 종류가 많아서 ~ 전문성이 떨어질꺼라 

생각을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가격은 바닷가 에서 먹는 것보다 저렴하거나 혹은 비슷했구요

살아있는 생물 상태라 바갓가 까지 안갔지만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위치는 지도 참고 하시고요



항상오면 멀먹을지 고민을 하는데요

오늘은 어부 라인으로 쭈욱 시켜 봤어요

오징어회 4만원, 활새우구이 3만원, 회덮밥 만원 사진에는 없지만 물회 만원*2



오징어 회 사진입니다 얇게 썰어놓았어요

식감은 얇아서 떨어지지만 먹기는 편했어요

사장님이 한참 안보인게 얇게 썰어 온다고 그런것 같아요 

초장에 싹 발라서 다 먹어 버렸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맥주와 함께 했습니다

회는 술이 캬 ~ 좋지요



회덮밥 사진 ~ 고기를 동그랗게 올리고 김을 살짝 뿌려 놓았네요

 

 


그릇 아래 기름장이 있어서 초장을 곁들여서 스윽스윽 비벼서 먹었어요

고소한 맛이 베어 나왔는데요 상추랑 회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회양이 밥비벼 먹을만큼 넉넉한 편이었어요 

바닷가 가면 기본 15000원은 줘야는데 만원에 한그릇 ㅎㅎ

회덮밥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된장찌개를 가져다 주셨어요 

사진으로 는 없어요


활새우버터구이 계절에 따라 살아 있는 활새우를 쓸때도 있고 

냉동으로 대채할때도 있는데 사장님께 문의 하니 팔닥팔닥 살아 있다 하네요

3만원 짜리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울산 시내에서 활새우 돈을 더줘야해요 가격은 괜찮은편이에요

새우소금구이나 버터구이는 활새우가 맛있어요 혹 방문할 계획이라면 

미리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좋아요 

물론 이집 뿐만이 아니고 새우전문점을 가시더라도 활새우가 나오는 철이라면

살아 있는지 냉동을 쓰는지 알아보고 가는게 좋겠죠 


황금어부와농부 에서 돼지고기 먹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http://koreaslow.tistory.com/45

들어가서 보셔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신김에 좋아요 ♡ 한번 눌러주세요^^

아래로 내려가시면 다른 글도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