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쇼콜라 서프라이즈 다운동 파리바게뜨 신제품 케이크 오늘출시

by 어요 2017. 10. 31.
반응형

쇼콜라 서프라이즈 다운동 파리바게뜨 신제품 케이크 오늘출시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아침 일찍이 다운동에 있는 

파리바게뜨 를 방문 했는데요


마침 방문한 오늘 신제품 케이크 

가 나와있네요


이름은 쇼콜라 서프라이즈

케익안에 먼가가 들어 갔다

예상이 가능한 문구 였어요



위치는 다운아파트 들어가는 초입 

사거리 버스정류장 근처에 있어요


쇼콜라 서프라이즈 신상 케익 가격은

22,000원 LG유플러스 맴버쉽 으로 10% 

할인 가능해서 19,800원 구입할수 있었어요


위사진은 케이스 위에

 양 과 칼로리 간략한 성분표시가 

있었어요 사진 한장 ~ 찍어 봤어요


파리바게뜨 케익 케이스 ~ 



그리고 케이크 모습인데요 초코파우더를 뿌려서 

맛있어 보여서 샀어요

초코 케익을 좋아하는 와이프

아침 서프라이즈 를 위해 선택

했지요 케익 이름도 쇼콜라 서프라이즈

ㅎㅎ 먼가 연관되어 보이네요


초는 큰거 3개 이거면 됬지요



사진 찍을때 플래쉬를 켠 상태에서 찍었는데요

밝게 보일꺼에요 중간에 딸기 처럼 보이는 게 있어요

케익 중간에 초코가 아닌 다른게 있다고

서프라이즈 ㅋ 놀랬나요?ㅋㅋ 


반대로 어둡게 찍어 봤어요 

검은 부분에 초고가 잘버무러져 있어서 

식감이 쫄깃 하다? 초코맛이 강하다

초코퍼지? 와 비슷하다 라고 말하고 싶어요

일반 초코 케익보다 진해요



lg유플러스 맴버쉽으로 할인 받은 영수증 

19800원 ~ 머 요즘 물가도 올랐으니 

이정도면 됬다 싶네요 (더오르지만 말자ㅠ_ㅠ)


신상 케익 글 끝 ~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신다면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