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모바일리더 에프엔씨엔터 손절 11월마감

by 어요 2017. 11. 30.
반응형

모바일리더 에프엔씨엔터 손절 11월마감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늘 지수 급락으로 계좌 괜찮으시나요?

저는 막판에 손절하면서 타격이 

있었네요 6개월 이상 들고 있었던

모바일리더 와 에프엔씨엔터 를 손절..

오늘 같은 지수 하락이면

내일 다시 반등을 주는 경우가 많지만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손절 했어요


위에 보시면 좀전에 손절한 종목과 금액

입니다 작다면 작고 많다면 많지만 200만원

정도면 한달 월급정도라 아쉽네요



이번달 수익 300만원 으로 마감하나 했지만

어차피 기존 정리되지 않는 주식 종목으로

의미가 없기때문에 내일 12월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봐야겠어요 이번달은 111만원으로 마감

하네요 한동안 수익이 없다 이달에 집중 된 것 치고는

부족함을 살짝 느끼고 있네요


내일 금요일 12월 돈 많이 버시고요

또 뵐께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신김에 ♡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내려가시면 다른글도 많으니 천천히 있다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