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딸 주식 계좌 만들고 4종목 분산투자 (돌잔치 수입)

by 어요 2018. 8. 6.
반응형

딸 주식 계좌 만들고 4종목 분산투자 (돌잔치 수입)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13개월 딸 용돈 받으면 미드레이트 p2p 사이트에 

세금 때고 년9% 정도 수익이 나는 

부동산 채권에 투자를 하다


돌잔치 후 밥값 제외하고

돈이 남아서 딸 계좌로 주식투자를 시작 했어요


4종목 오늘 매수 했고 이제 지켜 보려 합니다

과거 테마주 위주로 편입을 했어요

써니전자, 용평리조트, 대신정보통신, 한일단조

이고 대신정보통신은 손절한적 있던 주식.. 이었죠 ㅠ

천원 언저리 되면 재매수 한다고 하다 딸 계좌로 

하게 되네요~ 매수를 한 이유는 아래 메모 참고하세요



주식차트






차트보면 자리가 비슷 비슷 하죠? 남들 잘 안하는 역배열 매매를 

좋아하는데요 ~ 장기투자 시작 (이래놓고 10%되기전에 팔지도..)



오늘 매수 하고 생각 나는데로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혹시나 해서 약 20만원 가량은 추가 매수 하려고

남겨 뒀구요 딸이 13개월이니깐 장기 투자해서

교육비 마련을 목표로 해봐야겠어요 ~




다음 글 쓸때는 빨간색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고생 하셨구요 내일도 화이팅 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