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제주도 중문 와우펜션 옆 흑돼지 맛집 아리랑 참숯구이 우연히 들렸는데 대박

by 어요 2018. 8. 16.
반응형

제주도 중문 와우펜션 옆 흑돼지 맛집 아리랑 참숯구이 우연히 들렸는데 대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이번 여름 베트남 도 가고 제주도 가고

신나게 여행 했어요.


여행에 맛집이 빠질수 없는데요.

아리랑 참숯구이 라는 흑돼지 맛집 글 입니다.


처음에 흑돼지 무한리필 집 가려고 중문 와우펜션에서

모슬포항으로 가려다, 네비게이션을 잘 못 보고 

반대 쪽으로 50m 쯤?! 갔을까요?

가게가 하나가 보였는데 그 집이 흑돼지 가게 였습니다.




2대의 차가 움직였고, 운전자는 술을 못 먹는게

아쉬울것 같아 모슬포항 흑돼지 무한리필을

포기하고 와우펜션 근처에 있는 아리랑 참숯구이 

집으로 갔습니다.


나머지는 사진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아리랑 참숯구이 사진



가게 사진을 찍고 었는데

생각보다 잘 나오지는 않았네요.



가격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인원8명에 무한리필집 가려고 했기에 예산은

술값포함해서 22만원 잡았는데요.


흑돼지 가격이 높은 편이라 걱정은 되더군요. 

참고로 맛집 담당+ 음식 예산 담당이 저라서 

걱정은 되더군요.



자리는 위 사진 참고 하세요.



반찬 사진.



쌈.



숯 들어 오기전 찍어본 사진.



이 숯 대박 입니다.

고기를 천천히 구울수 있게 하는 마법의 숯?

특이한 나무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참고로 이 숯 덕에 고기 값이 많이 안나왔어요.



흑돼지 목살 사진.

4인분.



흑돼지 오겹살 사진.

4인분.


사진에는 없지만 돼지 양념갈비 도 먹었구요.


흑돼지 김치찌개, 냉면 을 먹었습니다.



굽는 사진~ 또 먹고 싶네요 ㅠ_ㅠ.



굽는 중.



익는 중.



마지막 먹기 직전 사진


그 이후 사진은 없습니다 ^^..


숯 덕에 천천히 고기가 구워져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며 먹기 딱 좋았어요.

제가 예산 22만원 이야기 했던거 기억 하나요?




고깃값이 15만원 나와서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다 생각 했지만 고기가 늦게 익는 덕에

술과 사이드 메뉴를 많이 시켜서 총 30만원

지출이 되었습니다.


예산 초과이긴 했지만 은은하게 구워진

흑돼지에 술 한잔, 그리고 이야기, 친구들과 함께,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 보냈네요.


우연히 찾았지만

맛집 이라 말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