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주식 두번째 이야기 전기차 관련주 맞네요

by 어요 2018. 8. 23.
반응형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주식 두번째 이야기 전기차 관련주 맞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8월초 에스앤씨엔진그룹 관련된 글을 쓴적이 있는데요.

양봉동동동 패턴에서 한번 튀는 모습 보였네요.

 거래량을 동반한 윗꼬리 다는 모습을 발견하고

글 을 또 써봅니다.


어쩜 8월 중순 예정된 일이었을지 모르지만

아시다 싶이 고점대비 많이 내려 온 주식이라

손절 물량이 많았는지 시세는 내지 못하네요.


달리 생각해보면 누군가 팔았다면 누군가는 산것이므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긍정 적입니다.

(추천주 아닙니다, 그리고 상승 보장하지 않습니다)


아래 사진은 월봉 입니다.

5월선에 뚫는가 했지만 역시 떨어지네요.



아래 사진은 일봉 입니다.

최근 보다 많은 거래량을 동반 했지만

짧은 투자 경험으로 보면 20일선 

지지를 해야 할텐데..



4월 처럼 떨어질수도 있기 때문 입니다.

다만 8월13일 BYD 최종 테스트 통과라는 뉴스가 있었는데요.

 좀더 파고 들면 BYD기업은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시장 점유 60% 점유한 기업이라고 합니다.


테스트 통과 하고 양산을 한다고 하면 전기차 부품

생산으로 에스앤씨엔진그룹 매출이 오르지 않을까?

예상이 되는데요 .


주식 전문가들은 어찌 생각 하는지 모르겠지만

전기차 관련주는 맞구나. 혼잣말 해 봅니다.


제 생각을 정리하면.

20일선 지켜 주는 모습을 보이고

부품양산 소식이 본격적으로 시작한다면

좋게 본다 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중국기업 주식은

왠만하면 매수 안합니다^^;;


태풍이 오고 있어요.

피해 없길 바라며 저도 지금 부터라도

태풍 대비 해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