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다이아투자그룹 2번째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었다면 2종목

by 어요 2018. 10. 4.
반응형

다이아투자그룹 2번째 무료체험 후기 주식 매수했었다면 2종목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2일 첫번째 후기를 작성하고 

2번째 후기인데요.



오늘은  10월1일 과 2일에 문자로 왔던

2종목 이건산업 과 넥스턴 관련 글 입니다.





당장은 안하더라도 유료리딩 업체 괜찮으면 픽하려고 

매수 했다고 생각하고 지켜 봤습니다.



우선 10월1일 문자 온 이건산업

매수 13700원~ 종가에 매수했다면

3%이상 수익 (짝짝짝)

아래 사진은 어제 캡처해 둔것 이고

오늘 4%넘개 상승을 또했기때문에

최소3%~ 많게는 8% 까지도

수익이 가능했겠네요. 대박!! 





마지막으로 10월2일 문자 온 넥스턴,

무료체험 문자오고 장중에 지켜봤는데요.

매수가 범위 중 최저인 14000원에 잡았다면

약3%수익이 당일 났겠어요.





그런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잠시 14450원에 머물러

있었고 실제로 14300원부터 분할매수

 3%수익 실현은 어렵겠네요.





그리고 다음 날까지 보유하면 -5%가 넘게

떨어져서 손절했을 확률이 높겠네요. ㅜㅜ





다이아투자그룹 차후에 유료리딩(자문)을 받아볼까?

싶어서 계속 지켜 보고 있는데요.

실제로 매매했다면 4종목 중 3종목은 손절

한종목 정도 수익이 났겠어요.



지켜본 시점에 시장이 안좋은건 있지만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저처럼 유료리딩(자문)을 받을 계획이 있거나

관심을 가지는 분이라면 직접 매수하기보다는

지켜보고 결정하는것도 좋아 보입니다.



언제까지 문자가 올지는 모르겠지만

좀더 지켜보고 결정해 봐야겠네요.

오늘 무료체험 후기 이후로는 개인적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이상 무료체험 후기 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