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특별할인률 알아보자

by 어요 2019. 1. 16.
반응형

온누리상품권판매처 및 할인률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전통시장 또는 시장안에 있는 상가에서 사용할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한인률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예전에는 온누리상품권을 어디에서 파는지 몰라서 못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지금 부터 할인률과 같이 알려드릴께요. 직접 가보면서 느낀점도 함께 남겨볼께요.

온누리상품권을 취급하는 은행은 14곳 입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 kb국민은행, 대구은행, BNK부산경남은행, 광주은행, 전북은행, IBK기업은행, NH농협은행, 수협은행, 신협, MG새마을금고, 우체국 에서 온누리상품권을 구입할수 있는데요.

그런데!! 직접가보면 위 14곳 은행이라고 무존건 온누리상품권을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온누리상품권 구입하실떄 실패없이 구입하는방법!

1. 시장근처 은행에서 구입하면 실패확률이 줄어 들어요. 

(집근에서 구입하고자 5곳이나 갔는데도 상품권을 구매할수 없었습니다 -_-;; 본점 이나 혹은 시장 근처 은행으로 가라는 안내를 들었어요)

2. 전화먼저 해보기

(전화를 하면 구입가능한 지점을 알려줘요. 위 1번에서 말했지만 대부분 시장 근처나 은행 본점을 안내 합니다.)

3. NH농협은 방문해도 없습니다. NH농협은행에 가셔야 상품권을 판매 합니다 (지역농협은 안파네요 ㅠㅠ 꼭 농협뒤에 은행이 붙어 있어야 합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률 및 한도

온누리상품권은 평소에는 할인받아서 구입할수 있는 한도가 한달에 한번 1인당 30만원 5%할인 을 받아서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30만원 상품권 구매시 현금 285.000원만 주면 되고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평소보다 더 많이 구입, 할인 받고 싶다면 특별할인판매 날짜를 이용하면 됩니다!!




2019년 특별할인판매는

2019년 1월 21일~ 31일까지 기존 할인 5%에서->10% 할인

2019년 1월 21일~ 2월 20일까지 기존 30만원에서-> 50만원까지 구입가능 합니다 

최대 구입 및 할인 받으려면

2019년 1월 21일 ~31일에 구입하는게 최고! 10% 50만원까지 구입 가능. (45만원으로 50만원 상품권구매!!)


설날 또는 추석에 일시적으로 특별할인판매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인터넷으로 할인판매 일을 알아보거나 은행에 전화해서 일정 알아보면 편하겠죠^^


신분증 꼭 들고 가세요

할인을 받고자 한다면 한달에 구입할수 있는 온누리상품권 한도가 있기 때문에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합니다. 할인을 안받고 구입하려면 상관이 없겠죠^^; 직원에게 물어보니 다음달 1일이되면 다시 한도가 살아 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지금까지 온누리상품권 판매처 및 할인률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제사 준비 하실때 상품권을 이용하시면 시장에 좋은 제품을 할인 받고 구입할수 있어서 1석2조가 아닐까요^^ 그리고 전통시장 지출분 한해서 사용금액 40% 까지 소득공제가 된다고 하니 참고 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