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범서 맛집 닭계장 국밥 후기 장작때는언니 식당

by 어요 2019. 6. 2.
반응형

울산 범서 맛집 닭계장 국밥 후기 장작때는언니 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찻길 따라서 드라이브 갔다가

들렸던 장작때는언니 식당 후기 입니다.


길따라 가족끼리 드라이브를 가는데

배가 고파져서 근처 밥집이 없나 둘어 봤는데

마침 보였던 식당



장작 때는 언니 라고 해서 고깃집인가?

긴가 민가 하면서 가봤습니다.



주차장도 넓고 ~ 가보니 돼지따로?

닭계장? 오호 닭과 돼지고기를 파는 식당이구나

하고 아무 생각없이 들어 갔습니다.



꾀나 넓은 홀에 손님은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판매하고 있던 음식은

돼지국밥은 안되고 ~


닭계장 만 된다하며 다른데 갈까

생각했지만~ 배고파서 닭계장을 주문해 봤어요.



조금 기다리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닭계장 과~ 꼬마물만두 도착 ㅎ




꼬마물만두는 딸먹을꺼 ~

얼른들은 닭계장 ~ 



그런데 이집~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보통 닭계장 하면 맵기만 하고

빨간 기름이 떠다니는 걸 생각했는데

국물도 빨간편이긴 했지만 기름도 안뜨고

맛이 깔끔했어요.



닭고기도 적당히 들어 있고 ~

밥 말아서 바로 스스슥 먹어 버렸다는 ㅋ


특이하게 방아입도 같이 나왔는데

넣으면 추어탕? 같은 느낌도 들어서

색달랐는데 ~ 개인적으로는



그냥 닭계장에 ~ 고추정도 추가로 넣어서

매콤하게 먹는걸 추천 하고 싶어요.



달계장국밥 ~ 추천 추천

기본 국물은 막 맵거나 하지 않아서

매운거 좋아하면 위에도 말했듯이 고추 추가

왠지 색다른 맛을 보고 싶다면 방아입을

넣어서 먹으면 되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마음에 드네요.

닭계장국밥 은 6.000원
달계장칼국수는 7.000원

그리고 꼬마물만두

단돈 3.000원 ㅎㅎ


아무리 꼬마만두라 지만

다른데 주문해보면 요즘

기본 5.000원은 줘야해서


한적한 범서 도로를 달리다가

만난 식당인데 맛도 가격도 착해서 좋았습니다.

달리다 범서에 장작때는언니 보인다면

닭계장 한그릇 어떨까요? ㅎ


이상 내가 생각하는 범서 맛집

식당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