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쿠팡 소화잘되는우유 로켓배송 이제 되네요

by 어요 2019. 6. 24.
반응형

쿠팡 소화잘되는우유 로켓배송 이제 되네요


안녕하세요 언제 부터인가 쿠팡에서

소화잘되는우유 가 로켓배송에서

빠지면서 서운했는데 

언제 부터 다시 시작했는지 모르겠지만

로켓배송 시작~ 야호~ +_+..

 

모르는 사람은 로켓배송 그게 머라고?

이야기 하겠지만 ~

우유를 2~3일 걸처서 기다려 받을때

그 찜찜함~ 거기다 돈까지 더 줘서

사먹어야 한다면 ~

 

이야기가 달라지죠

어쩌다 보니 쿠팡없이 못살겠네요.

 

특히 가격면에서 보면

마트 가면 작은 멸균팩 하나 

그냥 천원이라 생각하고 사먹어야는데

ㅎㅎ 24팩에 그때 그때 다르지만

만삼천원대에서 만사천원대 가격이

왔다 갔다 하기때문에 딱히 

 

 

 

 

다른 사이트에서 가격 비교 안해도 되서 좋아요.

그리고 요즘 포장도 조금 달려 져서

더 좋은듯 합니다.

 

 

원래는 아래 사진에

운송장만 붙어서 왔는데

최근에 주문해 보니 위 사진 처럼

박스로 윗 부분을 덮어나서

신경을 더 써주는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소화가잘되는우유 드셔보시는 분은 알겠지만

팩 하나하나 빨대가 있어 먹기도 편하고

이부분은 굳이 말 안해도 아시지만

우유 먹고 배안아프다는 사실은

정말 대박이죠 ㅋㅋ

 

 

오매불망 소화잘되는우유 로켓배송 

다시 시작하길 기다렸는데 ㅎ

하하 기쁜 소식을 블로그에도 남겨 봅니다.

덤 으로 ~ 링크도 남겨 둘테니

필요하신 분은 아래 참고 하세요.

 

https://coupa.ng/bhraGy

 

매일 소화가 잘되는 우유

COUPANG

www.coupang.com

 

늘 ~ 좋은 하루 되시고

또 글 남기겠습니다.

빠잇 ~


이 길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되어 있고 포인트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