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에스와이패널 관심종목 평창올림픽 과 해외진출

by 어요 2017. 7. 24.
반응형

제목: 에스와이패널 관심종목 평창올림픽 과 해외진출

좋은하루 보내셨나요?

블로그에 글쓰는 밤시간이 제일 좋은거 같아요

하루의 마무리를 내가 가지고 있는 생각을 옮기고

한번 더 기억하므로 기억력 보충?! 하네요(건망증이 심해서...)

예전에 낮은 자리에서 관심종목으로 다른 블로그에 올릴적이 있었는데요

이제 주식 블로그는 여기만 운영을 할꺼라 과감하게 버렸습니다..

이유는 잘모르겠으니 저품질로 검색이 안되요 ㅠ.ㅠ

 

본론으로 들어가서 ..에스와이패널 평창올림픽 관련주로

6월쯤 부터 관심가지기 시작했는데요

매매방식은 재료매매(모멘텀) 방식이고

기간은 12월말까지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기간이 긴만큼 제가 언제 들어갈지 아무도 모르지만

늘 힌트는 남겨둡니다 선 2줄 하지만 돈 이 없는건.. 함정 입니다.

 

 

작은 차트 보시면 최근 급등후 조정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예전에는 꼬리를 포함해서 새로운 지지점 으로 봤었는데

패턴이 변화로 요즘은 꼬리뺀 몸통으로 기준을 잡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방법이니 참고만 하세요

혹 매수하고 수익나도 손해봐도 본인 책임 입니다

재료매매 같은경우 손절 없는 경우가 많아서 분할매수를 하는게 좋습니다

 

단기매매가 아니다 보니 최소한 의 폭탄인지 또 확인을 해봐야겠죠

 

 

PER 무려 111 이고 PBR은 3.7 입니다

다행인것은 개인적으로 30미만을 좋아 하지만 PER 수치가 나온다는것은

재무재표를 안보더라도 이익이 없어 망할 만큼은 아니고 PER은 자본대비 가치가

3배가 넘지만 재료 생각해서 넘어 갑니다

 

 

다소 최근 영업이익 과 당기순이익이 적자를 보이는 모습을 보이지만

폭탄 재무재표는 연속4년동안 적자 종목을 말하는 것이므로 개인적인 관점에서는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그리고 부채 관련 입니다

 

부채가 많은 편이긴 합니다만 단기사채가 줄어드는 점은 긍정적이네요

자본잠식 도 아니고요

 

 

그리고 재료매매 에 중요한 재료가 있어야겠죠?

코에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 숙소 수주

연관된 종목 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평창올림픽 외 에도 해외시장 진출 소식등으로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가능 하다면 한종목으로 여러번 수익을 내는 걸 연습 하다보면

지지 저항 공부로 꾀나 괜찮습니다

실패 하더라도 관심종목에서 지우지 마시고 반등이 나는 자리를

보고 그 뒤 차트도 모니터링 하면 시간은 오래 걸려도 좋은 경험이 될것 같네요

참고만 하시고요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 아래로 내려가면 다른 글도 볼수있습니다 ^^ 공감 도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