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산양분유 무료(공짜) 받는 방법 정품체험신청 가능하네요

by 어요 2017. 8. 9.
반응형

제목: 산양분유 무료(공짜) 받는 방법 정품체험신청 가능하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 입니다

우리집 신생아는 아이배냇 산양분유를 먹고 있는데요

저렴할때 10통을 사두고 먹고 있답니다 ~

먹는 속도가 빨라서 추가 구매차 들어갔다가 발견 한 건데요

홈페이지 안갔으면 몰랐을 껀데 들어가니 정품체험신청 가능 하더라고요

샘플이 아니고 400g짜리 한통을요 !!

신생아 26일째 인데 4~5일에 한통씩 먹고 있어서 감당이 안되던 차에 신청하고 받았답니다

첨에 분유 먹일땐 40ml 먹더니 얼마 지나니 80~100ml 먹네요 첨에 두배로..;; 말입니다

아이배냇 분유 구매하게 된 이유가 다른 맘 후기 글에 응가 시원하게 한다고 해서 결정 했는데요

다행이 응가 뿡 하면 끝 이라 아기가 힘들어 안하는 것 같아서 좋네요 ^^

사진 같이 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검색 사이트에서 아이베넷 이라고 검색하면 (..0) 아래 온라인 쇼핑몰이 나오는데요

쇼핑몰에 들어가시면 (..0) 왼쪽 메뉴에 정품체험 신청 클릭 하시면 이동이 됩니다

혹은 http://www.ivenet.co.kr/ 바로 아이베넷 홈페이지 들어가면 아래 사진 처럼 하단에 정품체험신청 보이는 데요

클릭해서 들어 가시면 신청화면이 나와요

즉 온라인쇼핑 몰로 들어가셔도 연결 되고 아이베넷 홈페이지 바로 들어가셔도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정품체험 신청에 글쓰기 를 하시면 끝 ~

저는 8월4일 신청 했는데 오늘 왔답니다 +_+..

신청도 안해보고 글을쓰면 안되겠죠?

그리고 온 모습~ 입니다

택배 시킨게 없는데 4시쯤? 왠 택배온다고 문자가 와서 먼가 했더니

정품체험 신청했던게 왔네요 ㅎㅎ

박스는 400g짜리 분유통에 맞게 되어 있었구요

좋은 문구 아이가 자고있어요 ~ +_+..

전 4시쯤 택배기사님 오는걸 기다리고 있었답니다 ㅎ

신청은 4일 발송은 7일날 했네요

산양분유 1단계 우리 아가 먹을 분유 딱 들어 있네요

그리고 전단지가 있던데요 사내교육용 이던데 이래 찍어도 되나 ? 모르겠네요 문제시 삭제 할깨요

전단지 에도 왼쪽 하단에 보면 무료 샘플에 관한 글이 있습니다

제가 돈주고 400g짜리를 아이배냇 산양분유를 10통 샀긴 했지만

공짜로 준다고 하면 왠지 불신이 들수도 있잖아요 진짜 와서 너무 좋았어요^^

혹시 아직 모르는 엄마 아빠 있다면 언능 가서 신청해보세요 딱 한번 신청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고요

*이 글은 내 돈주고 분유를 구매 후 우연히 홈페이지에 발견한 정품체험신청 을 하고 받은 후 작성 하였습니다.

도움 되길 바래요 ♥

공감 한번 꾸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