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현대약품 손절인증 대주주나빠요

by 어요 2018. 1. 17.
반응형

현대약품 손절인증 대주주나빠요


최근 매수한 현대약품 ~ 

대주주들이 저에게 빅엿을 날리네요

뉴스로 대주주 매도 에도 버텼는데

혹시나 했는데 오늘 아침


올리는 척 하더니 다시 내려가네요

내가 팔았으니 올라갈수도 있지만

대략 -10%는 너무하니깐 정리했어요



재료자체가 충분히 좋은 주식 종목이라도

대주주의 빅엿을 이기에는 힘들었네요

최근에 손절한거 중에 제일 맘아프네요

위 사진은 월봉입니다 어쩜 멀리있는

전고점을 넘길수도 있었을텐데..




위 사진은 일봉입니다 저는 비록 손절했지만

하락이 그만 멈추고 다른 투자자에게

본전또는 수익을 줬음 좋겠네요


오늘 손절하고  -70만원 정도 손실이 있었네요

다른 종목으로 손실을 줄여나가고는 있고요

저는 하루 뒤에 손절해서 피해를 키웠지만

"대주주매도"는 조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수익나는 시간 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