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정자활어직판장 A-4 회 가격 및 범서초장 먹은 후기

by 어요 2018. 4. 3.
반응형

정자활어직판장 A-4 회 가격 및 

범서초장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봄이오고 정자활어직판장에 

사람들도 많이 오고 자연산 회를 맛볼수

있는 곳 입니다 


학꽁치가 보이는 곳에서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 한 것은 가격을 알려드릴께요 

방문시 참고 하세요



숭어,우럭,도다리,밀치,광어 kg당 25000원



의외로 비싼 학꽁치와 성대 kg당 30000원


보이는 물고기는 도다리

광어



숭어



물고기 산 곳 A-4

이때 5kg정도 주문하니깐 잘놀던 물고기

한마리 서비스로 주셨어요



확실히 일반 횟집가서 먹는 것보다 회양이

많았어요 보이는 사진 양으로 3접시 나왔어요 


그리고는 A-4 이모님께 소개 받아서 간 범서초장

주말이라 사람이 엉청 많아서 웅성웅성해서 대화

하기는 힘들었지만 ㅎ 구입해서 간 회 맛있게

먹었답니다



별도로 주문한 계란찜 소주 안주하기 좋게

고추가루가 들어갔었어요

그냥 노란 계란찜 생각했는데 말이죠

가격은 5000원



매운탕은 음.. 구매한 물고기 뼈를 범서초장에 가져다

줬는데도 대자 기준 배추잎을 줘야한다는..

이건좀 도둑 같은 느낌이 ㅎㅎ;; 들었어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은 인원수 맞개 매추리알 

방울토마토 다시마 미역줄기 마늘 고추 당근 

감자칩?! 상추 등등 초장집이니깐 초장 간장 된장

등등 나와요 사진은 먹는다고 바뻐서 ㅎ;;

초장집 사진은 3장이 다네요 ㅎㅎ;


이날 회값5kg 13만원 

술값 이랑 매운탕비 포함 초장값 약12만원 

11명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