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태화동 식당 밀면 비빔면 할인 하해밀면 다녀온 후기

by 어요 2018. 3. 11.
반응형


태화동 식당 밀면 비빔면 할인 

하해밀면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고 계신

가요? 오늘은 태화동 식당 다녀온

후기 글 남겨 봐요


태화동에 밀면을 먹으로간 시작점은

집앞에 붙어 있던 전단지 였습니다

아직까지 이런 광고에 가는 사람 있나?

생각 하겠지만 있습니다ㅎㅎ



가까운 곳에도 밀면집이 있긴 하지만

할인 한다는 말에 혹 해서 

직접 가보았습니다 



가볍게 카드만 들고 갔더라면 

큰일날뻔 했네요 현금가 일때

밀면 3000원 비빔면 4000원

입니다 현금 꼭 챙겨가세요



정상가 있때는 언제 이만큼 올랐나 

싶네요 밀면이 5000원이었네요 덜덜

저는 밀면 와이프는 비빔면 하나씩

주문해 보았습니다



밀면집 치고는 다소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있는 편이 었지만 이 모든

불편함은 할인된 가격에서 해결되었어요



밀면 얼음 동동 그리고 육수가 진해요

건강해질것 같은 맛에 양념을 함께

섞어 맛을보면 매콤하면서 진한 국물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



비빔면 ~ 육수가 빠진 면이죠머 ㅎ

소스의 매콤한 맛이 있고 

약간의 단맛과 고소한 향도 났어요

먹고 난 뒤 입에 불이 났다는 소문이도

있습니다 ^^;



비빔면 비빔모습 ~ 맛있겠쥬?


밀면 모습 ~ 


3월31일 까지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하니 맛보러 가느건

어떨까요ㅎ

이상 태화동 하해밀면 글 끝


블로그 안 다른 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