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무교동불쭈꾸미 쭈앞 만들기 주꾸미+돼지앞다리살 후기

by 어요 2018. 4. 15.
반응형

무교동불쭈꾸미 로 쭈앞 만들기 

주꾸미+돼지앞다리살 후기

부제: 더 맛있게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자기전 맛있게 먹었던 쭈앞 만드는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마침 마트에서 무교동불쭈꾸미 가격 인하!! 11000원 하던 걸 9900원에 판매!!

사실 비싸서 망설이다가 그 100원덕에 만원도? 안하네 생각에 냉큼 찝었어요


밥반찬 술안주 야외나들이 용으로 홍보를 하고 있네요!!

전 분명 저녁 반찬거리로 생각했는데 어짜다 보니 술안주를 만들었어요ㅎ



그리고 앞다리살 한팩 구입해 봅니다

기본적으로 대략 17000원 정도로 비용이 발생했네요

쭈꾸미 원산지는 수입산

돼지 앞다리살은 국내산

쭈꾸미 와 돼지 앞다리살 팩을 뜯어 보면 쭈꾸미 양념이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이 양념을 이용해서 돼지 앞다리살을 버무리는 것입니다

앞다리살도 준비!! 맛있어 보이죠?



무교동 불 쭈꾸미에 돼지고기 앞다리살을 넣습니다


그리고는 주물주물 ~ 참고로 바로 구워서 먹는 것 보다는 2~3시간 정도 두면 무교동불쭈꾸미 양념이 베어들어서 더 맛있습니다 

바로 구우면 돼지 앞다리살에 양념이 안베어서 2% 부족한 맛이 나요

여기서!! 참고사항 기존 양념에 돼지 앞다리를 넣는 것이므로 따로 청양고추를 더 넣어주시면 맛있는 매운 맛이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슬슬 구워 볼까요?!

쭈앞 동영상


볶다가 익어 갈쯤!!

파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한끼 먹는것 치고 17000원 정도 재료비가 다소 비싸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양이 많아서 2명이서 2~3번 먹을수 있는 양이라서 한번쯤은 이렇게 먹는것도 괜찮아 보여요 마침 무교동불쭈꾸미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아서 정상가?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을 했네요 이상 무교동불쭈꾸미 로 쭈앞 만들기 글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