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디지털노마드 도전 중 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by 어요 2018. 6. 13.
반응형


디지털노마드 도전 중 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제가 디지털노마드 라는 단어를 1년2개월전에 접하고 티스토리를 만들고 특정 회사 홍보와 티스토리 블로그에 애드센스 라는 광고를 달아서 수익을 창출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소득은 많이 되지는 않습니다 보통은 포기할만도 한데 꾸준히 하고 있는 이유는 나는 돈을 얼마 못벌지만 인터넷 카페에 보면 월급 이상으로 돈을 버는 사람도 분명 있기때문에 내가 그것도 못할까? 싶어서 포지 하지 않고있습니다 하지만 노하우나 방법의 차가 있기때문에 비교 대상이 않되겠지만 정말로 저처럼하면 돈이 않됩니다 ^^;;




애드센스 라는 구글의 광고를 게시하고 받는 금액.. 한달에 10~20달라 정도 실제 입금 받을려면 100달라가 넘어야는데 5개월에 10만원정도 수입이 생기네요^^;; 웃프지만 블로그 글쓰고 5개월에 10만원 나쁘지는 않습니다 소득이 적다 싶어서 ..


CPA를 도전해 보았는데요 이것도 광고중 하나 인데요 필요한 정보를 주고 연락처를 남기게 하거나 전화를 하게끔 하면 실적에 따라 일정 수수료를 주는데요

그나마 CPA라는 광고 방식으로 하루 만원 정도는 벌고 있네요 하지만 글 을쓰면 대부분 반응이 없어서 내가 이렇게 까지 꼭 해야하나 싶지만? 한달에 30만원이면 용돈은 되기때문에 끈을 놓지 않고 있네요


생각해보면 너무 무작정 글 만? 쓰는건 아닌지 반성을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어느정도 적응이 되니 그냥 막연하게 글 (광고)을 쓰고 바뻐서 못 쓸때는 내일쓰면되지? 하지만 디지털노마드 생활도 쉽지 않는것이 내가 글 쓴걸 누가 따라하거나 댓글로 같은 광고를 하는 바퀴벌래 같은 사람들도 있어서 효과가 분산 되네요 




지금은 꾸준함으로 디지털노마드 도전을 이어가지만 좀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는지 꾸준히 생각해 봐야할 것 같아요 적어도 정보를 주고 돈으로 바꿔야는데 시간이 지나니 광고 광고판이 되는 느낌이네요 


나만의 인사이트 는 분명 있는데도 그 걸 활용못하는 것 같기도 하고.. 얼마전 강의를 들었는데 끝까지 보고나니 몇몇 가지 빼고는 알고 있던것.. 아.. 이정도해도 강의해서 돈 받는구나 싶더라고요 그렇담 인사이트(나만의 노하우) 나쁘지 않는데 왜 돈을 못 벌까? 왜 못 벌까? 


오늘은 일기 처럼 글 써봤어요 저 처럼 도전하는 분이 있다면 당부 말씀 ~ 


1.너무 도배하지 마세요 ㅠ_ㅠ 

2.정보를 주고 홍보를 하시면 효과가 좋아요

3.디지털노마드 방법이 꼭 돈이 드는건 아니에요 공짜 플랫폼이 엉청 많습니다


이만 글을 줄이며 좋은 꿈과 부자 되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