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이런저런생각

바구니배 베트남 가족여행 재미있어요 하지만 조심 하세요

by 어요 2018. 8. 3.
반응형

바구니배 베트남 가족여행 재미있어요 하지만 조심 하세요


안녕하세요 베트남 바구니배 많은 후기가 있습니다

나쁜 것도 있고 좋은것도 있지만 저는 재미 있었습니다

재미있게 풍경을 즐길수도 있지만 반대로

힘든 바구니배 일정이 될수 있습니다


30분 넘개 배를 타고 있어야기 때문에~

이점은 꼭 조심하세요 그전에 바구니배 

사진 및 동영상 같이 볼께요


베트남 바구니배 사진



바구니 배를 타기위해 도착 하니 우리를 태우기

위해 많은 바구니 배가 대기 중이었어요


가보면 아시겠지만 분명 베트남인데 한국?

말과 음악 소리가 90% 입니다 ㅎ



혹시 스피커 보이나요? 조금있다가 알려드릴

조심해야하는 것 중 하나 입니다



사람이 왜이리 모여 있을까요? 이유는 아래 동영상

보시면 아~ 하실 것 입니다




바구니배 동영상



한참 바구니배를 타다보면 넓은 곳에서

배들이 멈추면 어디선가 배한척이 나타나서

신나는 노래와 함께 빙글빙글 돌며

쇼를 보여 줍니다 이때 잘 돌리면 돌릴수록

팁을 많이 받아가는 진 풍경을 볼수 있습니다




바구니배 타기전 조심 조심 체크

*물 냄새가 별로 안좋아요 비유가 안좋다면 패스 하세요

*팁은 가급적이면 1달러로 맞 춰서 주세요 ( 가이드 조언 )

*첫 배랑 끝 배는 타지 마세요 

(일명 리더배로 부르며 스피커가 설치가 되어있는데..고막 터짐 조심 클럽 처럼 큰 소리로 음악 듣는걸 좋아한다면 반대로 꼭 첫 배랑 끝배 타는 걸 추천 합니다 트로트가 많이 나오긴 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바구니배 타고 난 뒤 쇼핑 할때 참고

*가죽가방 부엉이가방 야시장 보다 저렴 합니다 보통 5달러 시작

*필통 2개 1달라에 파는 곳이 있는데요 공항가면 1개 4달라 합니다

*원피스 5달러에 판매 합니다 야시장에서는 보통 8~12달러 부릅니다

*배타로 들어갈때 유심히 보고 나올때 구입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글을 마무리 하며 나쁜 것만 찾으면 끝도 없이 나쁜 것만 보여

즐거워야 하는 여행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저는 리더배랑 좀 떨어져 있었는데요 그래도 신나게

우리나라 노래 들으면서 바구니배 체험을 했어요

딱히 사유가 없다면 바구니배 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