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토스어플 달러 환전수수료100% 하나은행 VIP 필요없네요

by 어요 2018. 12. 5.
반응형

토스어플 달러 환전수수료100% 하나은행 VIP 필요없네요


안녕하세요

괌여행 준비 중이라서 달라 환전이 필요 했는데요.

하나은행에서 VIP등급이라도 환전우대 기본 30% 이고

추가로 환전하는 금액에과 여행자보험  추가안하면  10~30%정도

추가 혜택이라 60%정도 환전수수료 혜택이 있는데요.





주변에서 토스어플 설치하면 처음에는 100% 라고 하길래?

장난치나? 라고 말했는데 헛!! 진짜내요.

기본 우대80%에 첫 환전 토스 어플 지원으로 20%추가해서 100%!!

하나은행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면서 VIP 등급이라도 그냥 

토스 어플 하나면 VIP 혜택을 뛰어 넘어 버립니다 ㅋㅋㅋ

아래 사진은 토스어플 캡처한 사진인데요.



환율 우대사항을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은행 인터넷으로 환전 신청하면 지정한 날에 신분증 들고 가야는데

토스는 1달안에 신분증 들고가면 끝이네요 ㅋ

은행에가서 원하는 달러 단위 말하면 되요 

가끔 작은 단위 달러는 많이 없는 경우가 있어서 수량에 제한은 있지만 총 금액은

다 받아 올수 있었습니다.





결론은 처음에는 정말 설치하기 귀찮았는데 지금은 너무 잘했다 싶어요 ㅎㅎ

환전수수료 우대 뿐 아니라 카드 관리하기도 편하고 덤으로 신용도 까지 볼수 있네요.



신용등급 2등급 이정도면 만족 합니다^^;



그리고 또 마음에 들었던 카드관리 

얼마 사용했는지 알수 있어서 조절하면서 쓰기 좋네요.

전에는 컴퓨터로 하나카드 사이트 들어 갔었네요 ㅋ

이제는 편하게 토스어플 굿굿 

담에 여행계획 있을때 또 사용해야겠어요.

이만 글을 마치며 토스어플 굿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