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12월7일 주식시장 어렵겠네요 시황 미국선물 하락

by 어요 2018. 12. 7.
반응형

12월7일 주식시장 어렵겠네요 시황 미국선물 하락


안녕하세요 어제 12월6일 목요일 주식 시장에서 하락이 있어서

잠이 안와서 미국 선물 시장이 어떤가 보고 있는데요.

와~~ 2% 이상 빠지고 있네요;;

지금 보고 있는 지표가 맞는가 싶기도 하고 아니길 바래야 하나 싶네요.


이제 계좌가 좀 복구해 가는데 다 팔고 현금 가지고 있어야하나

아니면 ETF 인버스 포지션으로 가야하나 고민에 또 고민하고 있어요.


올해 지독하게도 주식하기 힘드네요^^;

아직 초보라 그럴지도 모르지만 실제로 온 몸으로 받기에는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네요.



위 사진을 보면 1시 기준의 선물지수를 볼수 있습니다.

내가 잠들고 지수가 회복하면 좋겠지만 ~ 맘같지는 않겠죠;;



덤으로 달러/원 상승중!! 

해외여행 갈려고 1114원에 환전해 놨는데 이것도 다행인가 싶지만 그것보다 내일 미장이랑 커플링 되서 떨어질 

국내 주식생각하면 내일이 안왔으면 좋겠네요.





일부는 목요일날 미리 방영이되어서 괜찮을꺼라 분명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매주 금요일에 주가가 오른 일이 드물어서 늘 그렇듯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주식이 힘을 못 받으니 선물 모의투자로 연습중인데 목요일날 매수(상승포지션)에 한계약 샀다가 돈이 순삭(순간삭제)되는 경험을 헀네요.


좀전에 손절하고 매도(하락포지션)으로 한계약 다시 모의투자 해놨는데 내일 일어 났을때는 모의투자지만 돈 안벌어도 되니깐 손실처리 되있으면 좋겠네요 ㅠ_ㅠ..

갑갑해서 시황 적어 봤어요.


시황이라고 하긴 허접하지만 갑갑하네요.

오늘 살아 남읍시다.. 개미님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