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용평리조트 주식 070960 해외채권 발행 왜 오르지?

by 어요 2018. 12. 7.
반응형

용평리조트 주식 070960 해외채권 발행 왜 오르지?


안녕하세요

용평리조트 주식을 보고 있었는데요.

상승이 나오길래? 이제 바닥권이라서 올라 오려는건가? 

단순하게 생각하다가



뉴스를 눌러 봤는데 용평리조트에서 해외채권을 발행했네요.

규모는 330억원 규모라고 하는데 그게 무슨 관계이지? 주가랑 상관있나?

혼자 무식하게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이런 문구가 있네요.

이번에 발행된 채권은 해외 자본이라서 재무적 안정성을 객관적으로 입증 받았다 라는

문구 였습니다.





아무래도 한국 안에서 인정 받기 보다는 해외에서 인정 받는것이 호재로 작용하는 가봅니다.

오늘은 무식한 생각 많이 하고 있네요.


어제 밤에는 미국 선물 내려오는걸 보고 잠이 안왔는데

지금 시점에서는 괜한 걱정이 었나.. 

나를 비웃듯 지수가 오르고 있네요;; 하하 

오늘 무사히 장마치고

월요일 부터는 올랐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일부 의견에는 지수추종하는 ETF 인버스 배팅 이야기가 종종 나와서(오픈 카톡방등등 그런데 틀리는 경우가 더많아서 그냥 참고만 하고있습니다.)

시장을 부정적이게 보는 시선도 분명 있는 것 같습니다.

어려운 주식 시장이지만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