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가볼만한 음식점

by 어요 2017. 7. 7.
반응형

제목: 황궁어부와농부 울산 가볼만한 음식점

 

 

날씨는 덥고 입맛도 없고 외식이나 할까?!

온 가족이 그말에 갑자기 힘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외식 할때 종종 들리는 곳이 황궁어부와농부 인데요

첨에는 장어무한리필 그 다음 방문에는 소고기모듬

이번에는 돼지모듬을 먹어 보자고 차를 타고 열심히 갔었네요

기본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당

나물과 쌈이 추가로 나왔네요

짜잔 돼지고기 모듬 입니다 600g 35000원 했어요

항정살 먼저 구웠어요

좀 전에 보았던 항정살을 후딱 먹으면서 새우튀김을 주문해 봤어요 10마리 만원입니다 ㅎ

맥주안주로 괜찮아 보였지만 술을 먹으면 않됬기에 ㅠ_ㅠ.....

가격표 입니다 메뉴는 더 많지만 이번에는 돼지모듬을 먹었기에 ㅎ 확대해서 찍었어요

참 돼지모듬 먹고 돼지양염갈비 2인분을 추가로 시키고 밥을 먹었는데요

밥에는 역시 양염갈비 반찬이 최고죠+_+..

뒷통목살로 보이는 녀석을 마저 구워먹고~

돼지갈비!!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불판에 올린 모습입니다. 도톰하고~ 갈비가 덩어리 마다 붙어있어서 뜯는 맛도 있었네요

마지막 사진입니다 +_+.. 이렇게 이렇게 돼지모듬600g과 돼지양염갈비400g 을 4식구가 가서 맛있게 먹고왔네요

참 새우튀김까지요 울산 명촌에 있는데요 여러가지 파는집이 맛이 없다고 보통알고 있지만

골라서 먹는 맛도 있고 아직까지는 다 괜찮네요 제가 여태 먹은것이 위에 도 쓴 바 있지만

장어무한리필, 한우모듬, 돼지모듬, 돼지양염갈비, 새우튀김 이었어요 참고 하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