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by 어요 2019. 1. 3.
반응형

주식하락 기관 그만좀 팔아라 


안녕하세요

요즘 아침만 되면 화가 나네요 -_-;;

어제도 그렇더만 오늘도 기관에서 엉청나게 주식을 파네요.

하락할때 개미만 주식사는 전형적인 개미무덤 같네요.




그나마 다행인 것은 시간이 지나니깐 외국인 수급이 들어 오고 있다는 점 입니다.

코스피, 코스닥 글 작성하는 지금 시점에서는 말이죠.

분위기가 9월 추석때 와 비슷한 분위기라서 슬 불안하네요 ㅠ_ㅠ.

그때 괜히 희망감 주면서 코스피 지수가 2.356.(62) 였자나요 9월28일날..

그리고 수직낙하 해서 지금의 지수가 만들어 졌구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기관 너무하네요.

주가 방어는 안해주고 선봉에서서 팔아버리니 주가 방어는 커녕 아주 그냥 아주 그냥 하 말하려니 입이 아프네요 ㅠㅠ

사실 기관도 기관이지만 외국인도 문제가 있긴하지만..

그나마 오늘 같은 날은 고맙게 들어 오네요.




파는걸 멈추고 다시 사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사면 좋긴 좋은데 이러다 밥먹고 나서 또 팔까봐 걱정이네요.

요즘은 주식을 보유하기 참 힘든것 같아요.


코스피 박스피라고 해서 많이 오른것도 없는데 또 내려가서 또 박스피가 되는것 같습니다.

심리적으로 정말 힘드네요.


아무튼 기승전 기관 그만좀 팔아라 -_-;;

주식하다 탈모 생기것다ㅜㅜ

우리나라 주식은 코스피 지수 1800에서 사서 그냥 2000 언저리에서 던지는게 맞는지 매년 생각이 드네요.

결론은 기관이 그만 좀 팔았으면 좋겠어요.

힘든장이지만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