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by 어요 2019. 1. 3.
반응형

외국인 코스피를 가지고 놀고 있네요 금요일 조심


안녕하세요. 장끝나고 나니 별로 안좋은 하루가 되어 버렸네요.

왠만해서는 주식 관련 글은 하루에 두번 안쓰는데..

와 내일 왠지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외국인 코스피를 완전 가지고 노내요 -_-

오늘 코스피 시간대별투자자 캡처 해놓은건데요.

보시면 아침에 개인만 사고 외국인 계속 팔고 있죠.;



그러다 점심 먹을때쯤 외국인이 팔던걸 멈추고 다시 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우리나가 기준으로 밥먹고 나니 맘이 변했는지 도로 팔다가



막판에 다시 사들인거 보세요;; 

와.. 내일 아침 갭뛰우고 파는 모습이 보일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드네요.

더더욱 마음이 아픈거는 저는 현금 보다는 주식으로 가지고 있기때문에 수급에 민감한데요.

외국이 궁디를 차버려야 할까요..;





샀다가 팔았다가 하는건 자유지만 개인투자자 (저) 를 너무 힘들게 하네요.ㅜ

이런 모습을 보이니 내일 좋을꺼란 생각보다는 부정적인 생각이 크네요. 

여러분은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급 막판에 외국인 수급 들어온것 보고 화가 나네요.

들어온 물량 안팔았음 좋겠어요.

그런데 내일은.. 금요일 여러분 저도 힘들긴 하지만 같이 잘살아 봅시다.

내일 안녕을 기원 합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