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오리도니 울산대점 다운동배달 맛있고 구성짱

by 어요 2019. 1. 10.
반응형

오리도니 울산대점 다운동배달 맛있고 구성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이 좀 생소한 오리도니 다운동배달 후기 입니다.

머먹지 고민하다가 요기요앱을 열었는데 생소한 가게 이름 오리도니 발견했어요.

주문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 먹어보자 하고 주문을 했는데!!

모듬 참나무장작바베큐 중 사이즈 였고 양은 250g+250g 해서 28000원+ 배달비 2000원 총 3만원 했어요.



주문하고 배달이 왔는데 !! 구성이 꼼꼼하네요.

자세한건 사진 보면서 후기 남겨 볼께요.

짠~ 아래 사진 보면 배달비 포함 3만원 배달 음식을 볼수 있습니다.



다시 처음 배달왔을때 사진 부터 볼께요.



봉지가 커서? 왜이런가 하나하나 보고 있었는데.

은박에 포장이 되어 있는거에요.

오.. 날씨 추우니깐 따뜻하라고 포장을 꼼꼼히 하셨더라고요.



은박을 벗겨 냈는데 또 포장이 나왔어요,.



그리고 종이를 걷어내니 고기가!!!

고기는 두가지 종류 였는데 삼겹살 반 오리고기 반 이었는데 포장이 여러겹해서 그런지 따뜻하게 잘왔어요.

보온을 중시 하는 포장 굿굿 입니다.






그리고 삼겹살~

다소 고기가 얇게 썰려있어서 아쉬웠지만 요기요앱 후기를 보닝 어떤분이 굷다고 해서 얇게 썰기 시작했나봐요 그런데 고기 두께는 개인취향이라 ~ 패스 암튼 맛은 좋아요.



그리고 오리~ 

가까이서 찍어 봤어요~ 오리도 맛있었어요 ㅎㅎ



소스는3가지가 인데요 쌈장을 따로 안주나 했더니 소스중에 막장소스가 있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왠만해서는 앞접시 주는데 못봤는데 앞접시까지 같이 주네요.



그리고 열심히 쌈을싸서 먹었답니다...





역시 리액션은 맛있었어요~ 끝 ㅋ



가격은 참나무장작바베큐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위 사진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 포장 구성 야채 머하나 빠짐없이 와서 이정도면 돈 줄만하다고 생각 하실꺼에요.

물론 개인마다 취향이 달라서 태클 거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

평소에 없던 악플이 가끔 달리네요 ~ 어째뜬 간에 이상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