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by 어요 2019. 2. 1.
반응형

이지치즈 괌 미국 꼭 가야할까? 뿌려먹는치즈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지치즈 관련 된 글 입니다.

이지치즈는 쭈욱 짜먹을수 있는 맛있는 치즈 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맛있다 없다의 기준은 다르겠지만 입소문으로 많은 분들이 괌 미국에 가면 쓸어 오듯해서 ㅎㅎ.. 인기가 많습니다. 이지치즈 구입을 위해 꼭 미국을 가야할까? 


전에 이지치즈 사진 먼저 보실께요^^ 

위 사진은 이지치즈 사진입니다. 스프레이안에 치즈가 쏙 들어 있구요.

뚜껑을 열어보면 하얀 플라시틱이 보입니다. 여기서 치즈가 쭉 나와요 ^^

처음에는 어떻게 ? 뿌려 먹는지 몰라서..

좀 전에 본 하얀 플라스틱을 빵에 꼭 찍어봤는데.. 치즈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알고보니 플라스틱을 아래로 누르니깐 치즈가 나오더군요..

모닝빵은 영문도 모른채.. 구멍만 났네요 ㅋ..  처음 뿌려 본거라 안이쁘네요. 그래도..!! 치즈 맛은 정말 굿 입니다.!!!

모닝빵에도 뿌려먹고 과자에도 뿌려먹고 보이면 다 뿌려 먹었어요 +_+... 여러분.. 혹시 괌 미국 가셨을때 보이면 하나정도는 구입 추천 합니다. 가격은 7~8달러 사이 입니다. 비행기 타고 국내 오실때 축산물은 검역대상이라 검사를 받아봤는데 문제 없이 통과가 됬구요. 몰랐던 사실인데 대부분 그냥 검사 안받고 가는 듯 하네요 -_-;; 

마지막 사진은 이지치즈 뒷 모습 입니다. 성분 참고 하시구요.

구입 하신다면 맛있게 드셔요 ㅎㅎ.. 저는 추천 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이지치즈를 먹고 싶을때 굳이 괌 미국 안가셔도 되요 ~ 요즘은 너무 좋은 세상인것 같아요.

인터넷으로 판매 합니다. 물론 배송비가 쫌 하하; 괌 다시 가는 것 보다는 저렴하긴 합니다. 

이지치즈 2통 배송비 포함해서 23900원 하네요. 필요하신 분은 아래 판매처 링크 남겨 둘께요.

판매처: 쿠팡[바로가기]


맛있는 하루 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