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팬스타엔터프라이즈 054300 내가 팔면 잘가네요...

by 어요 2019. 2. 20.
반응형

팬스타엔터프라이즈 054300  내가 팔면 잘가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어디라고 차~암 말씀드리기는 그렇지만 054300 주식은 추천 받아서 산것 입니다. 고점에서 매수해서 여태것 가지고 있다가 어제 매도 했는데 오늘 조금 더 오르네요..



이유를 보니 관광은 제재 대상에서 빠질수도 있다고 그래서 금강산관광 관련주 였던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어제 상한가를 간것 같네요. 어차피 매도를 했기 때문에 더이상 추가 상승도 하락도 없기에 ~ 훌훌 보내 드리는 마음으로 글 작성해 봅니다.




잘가라~ 기왕이면 더 올라서 나는 중간에 손절 했지만 작년6월 고점에 물리신 분들 탈출 할수 있게 더 올라라 팬스타야 -_-


오랜만에 글 남기고 갑니다.  글씨 크기 많이 늘렸는데 보기에 어떤가요? 너무 커서 부담스러운지 괜찮은지 댓글 달아 주시면 참 고맙겠습니다. 


오늘도 빠이팅 하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