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셀리버리 268600 결국 다 팔았어유 그런디 오르네 -_-

by 어요 2019. 2. 20.
반응형

셀리버리 268600 결국 다 팔았어유 그런디 오르네 -_-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만히 보니 손절 한 글만 쪼로록 올리는 듯 하네요.. 허 참 ~ 오랜 기다림과 다르게 저의 참을성은 항상 바닥이라 수익도 손실로 보는것 같네요.


이래가지고 언제까지 주식을 할수 있을련지.. 걱정이 슬슬 됩니다. 이제서야 현실을 인정하게 되네요.



기술특례상장이고 머시고 상폐시즌 오면서 실적 안좋은 회사의 주식은 짜르고 있습니다.



차트는 안타깝지만 오를것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저가 보유하고 있을 주식은 아닌것 같아요.



오늘 블로그에 하소연 같은 이렇게 매매했다 일지를 작성한다고 확인해 보니 ㅎ쪼금 올랐네요. 이번에도 저번에도 모든 손실은 다 저의 잘못 입니다. 종종 이런 글을 쓰면 저보다 더 손실이 큰 분들이 나타나는데요.. 잘 해결되서 좋은 일 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