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생활 아름다운어항

생이새우에게 먹이 건새우를 줬을때 생기는 일

by 어요 2019. 11. 28.
반응형

생이새우에게 먹이 건새우를 줬을때 생기는 일



물생활 여덜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은 생이새우들이 어항에서 죽은 물고기와 동족을 먹는것을 보고 냉동실에 있는 건새우를 꺼내서 몇마리 줘봤습니다.


건새우 먹는 모습



처음에 한마리가 붙더니 두마리..



점점 많은 생이새우들이 모이기 시작 했어요.



그리고 얼마후 아이고 몇마리 인지..



어항에서 제일 부지런한 청소꾼인 생이새우들이 청소겸 먹이활동을 열심히 하고 있네요.



그 덕에 어항은 항상 깨끗하게 유지 되는것 같아요^^



폭 60cm의 작은 어항에서 생각 보다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는데 이번에는 제가 일을 만들어 줬네요. 


건새우에 많은 생이새우들이 붙어서 먹었지만? 빨리 처리 못해서 결국은 건져 버렸어요. 


건새우를 버리고 난뒤 조용해진 어항 모습 입니다.



수초 빨리 크라고 조명을 계속 켜두는데 언제 물 높이 만큼 클련지 모르겠네요^^;


글 마무리하며


마음의 안정을 위해 시작한 물생활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밖에서 사람도 좀 만나고 해야는데 좀 더 집에 있게 되는건? 아닌지 우려도 되지만 기왕 키우기로 한 아이들 열심히 키워 보려구요. 다른건 모르겠지만 먼가 바라보면서 멍때릴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점점 좋아지는 물생활 다음 글에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