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19

"상추겉절이" 만드는 법 반갑습니다 저는 요리에 소질이 별로 없는 사람입니다요리를 엄청 정성스럽게 하면 맛이 없고약간의 허세로 막 하면 맛있는 그런 손을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저는 최대한 없는 재료로 간단하게 음식을 만드는 것이 목표인 불량엄마네요 오늘 준비한 레시피는[ 상추 겉절이 만드는 법 ] 입니다 집에서 고기 구워먹는 날 상추에 고기 한점, 구운마늘 한점, 쌈장 얻어 쌈 사 먹는것도 좋지만겉절이로 만들어서 가볍게 고기와 한입 해도 엄청 맛있다는 사실!모두다 알고 있으실 텐데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상추 겉절이 만드는 법 시작합니다 { 재료 : 상추, 간장, 올리고당, 식초, 고춧가루 } 1. 상추를 씻는다. 제일 중요한 상추입니다깨끗하게 씻어서 잠시 물기를 빼주세요 이제 양념을 만들어 봅시다 2. 간장 1스푼 일반 밥 숟.. 2018. 12. 29.
주식휴장일 12월 마지막 날은 휴장입니다^^ 주식 휴장일 12월 마지막 날은 휴장입니다^^ 안녕하세요.벌써 올해도 끝났네요.이제 내년 계획을 짤때가 왔어요.12월 말일 그러니깐 31일은 주식 휴장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내 주가 어떻게 됐지 ㅠ.ㅠ하면서 hts ,mts 보셔도 주가는 움직이질 않아요.12월 말일 하루만큼은 주식 걱정 놓으시고.2018년 마무리 하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올해도 고생하셨어요.내년에도 화이팅 입니다^^ 2018. 12. 28.
hk인베스트먼트 주식종목추천 무료체험신청 hk인베스트먼트 주식종목추천 무료체험신청 안녕하세요hk인베스트먼트 이벤트 글 입니다. 주식 하다보면 종종 생기는 일 중 하나는주식 혼자서 하다보면 수익 날때도 있지만 타이밍을 놓처서 본의아닌 장기투자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다른 주식 오를때 내 주식만 안오르는 것 같고 정말 답답하죠 ㅠ. 내가 산 주식을 관리 해주는 사람이 있었다면 언제 얼마에 사고 언제 얼마에 팔지 알려주겠지만 현실은 주식, 힘든 투자 방법이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오늘은 주식종목추천을 무료체험신청 가능한hk인베스트먼트 이벤트 참가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먼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시고투자유형과 투자금액이 얼마인지 알려주시면 이벤트 참가 완료 됩니다. 이벤트 참가 후 담당 직원이 연락을 한 후 장난으로 이벤트 신청을 한것은 아닌지 .. 2018. 12. 27.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부제: 카카오톡에서 받은 케익 선물 , 같은 케익이 없을때? 추운 아침 입니다.ㅜ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때 먹은 케익 후기 입니다.파리바게트 케익 교환권을 카톡으로 선물을 받았는데요. 파리바게트를 가보니 선물 받은 똑 같은 케익이 없어서 어떡하나 하고 있었는데 직원에게 물어 보니선물 받은 케익 만큼 가격을 빼주고 차액만큼 추가금을 주면 된다고하네요. 단! 선물 받은 케익 아랫 가격은 않되고 천원이라도 비싼것만 선택 해라고 하네용.사진은 아래 참고 하세용 딸기 듬뿍 티라미스 ~촌 사람이라 그런지 티라미스는 이때까지초코가 있는게 티라미스 인줄 알았네요^^:가격은 26.000원 크기는 아담해요.케익 사이에 딸기 박혀 있는거 보면 크기를 짐작 할수 있죠.맛은 그냥.. 2018.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