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

by 어요 2018. 12. 27.
반응형

파리바게트 케익 딸기듬뿍티라미스 가격 및 후기

부제: 카카오톡에서 받은 케익 선물 , 같은 케익이 없을때?



추운 아침 입니다.ㅜ

안녕하세요 이번 크리스마스때 먹은 케익 후기 입니다.

파리바게트 케익 교환권을 카톡으로 선물을 받았는데요.



파리바게트를 가보니 선물 받은 똑 같은 케익이 없어서 

어떡하나 하고 있었는데 직원에게 물어 보니

선물 받은 케익 만큼 가격을 빼주고 차액만큼 추가금을 주면 된다고하네요.



단! 선물 받은 케익 아랫 가격은 않되고 천원이라도 비싼것만 선택 해라고 하네용.

사진은 아래 참고 하세용





딸기 듬뿍 티라미스 ~

촌 사람이라 그런지 티라미스는 이때까지

초코가 있는게 티라미스 인줄 알았네요^^:

가격은 26.000원









크기는 아담해요.

케익 사이에 딸기 박혀 있는거 보면 크기를 짐작 할수 있죠.

맛은 그냥 생크림 케익에 딸기 올라간 느낌이에요.

참 그래도 이 케익 포인트는 있습니다.

제가 반 잘라 놓은 사진을 안찍어 놓았지만

케익 중간에 쨈이 있어요 ㅎㅎ

그부분은 더 달달하니 맛나죠.





그리고 위에 보면 무심하게 뿌려놓은 딸기 가루? 가 보입니다.

검은 과일은 별 맛이 안나서 먼지 잘 모르겠네요.






마지막 사진은 크기 짠~

손을 좀 위로 올렸더니 ~ 케익이 너무 작개 나왔네요.

제 손이 20cm가 안되요.

가로 세로 해서 대략 크기 짐작하시면 되요.

요즘 케익이 크기도 작아지고 가격 비싸지고 있네요.



정리를 하면 

카카오톡에 선물 받은 케익 같은거 없어도 다른 케익으로 가지고 올수 있다.

단 차액은 돈으로 지불 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딸기듬뿍티라미스 케익 먹을만 해용 ㅎ

딸기에 욕심이 없다면 그냥 우유케익 추천하고 싶네요.

그게 더 존 맛입니다 ㅎㅎ.

이상 딸기듬뿍티라미스 후기 끝



추천포스트

해외여행갈때 호텔 할인받는 방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