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대게 회 후기

by 어요 2018. 3. 3.
반응형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대게 회 후기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한참 글을 못쓰다가 와이프 쉬는 

날이라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


오늘은 울산 정바 바다에 위치 한

"해운대 횟집" 후기 입니다

이름은 해운대지만 정자에 있어요

~ 꾀나 오래된 단골이긴 하지만

사장님이 아버지 얼굴만 기억 한다는..


위치는


단점은 따로 와이프랑 회덮밥 먹으로

갔다가 자리는 있는데 대게 손님한테

양보해 달라고 해서 못 먹고 온적이 

있는 곳이죠 ㅠ_ㅠ.. 머.. 목마른 사람이

우물 판다고 ~ 아버지랑 같이 갔습니다


그리고 대게까지 시켜 먹었지요



정자횟집 입구 모습입니다 

신선한 아이들이 가득가득 차있어요



메뉴 인데요 일어나지 않고 앉은 자리에서

찍어 봤어요 ~ 잘안보인 다면 아래로



그래도 잘 안보이네요 

회작은거 하나랑 러시아대게 3kg 주문 

해 봤습니다



주문하고 난 후 기본 찬 이 나오는데요 

미역 이랑 기타등등이 있지만 왠지 

전복이랑 멍게가 기본 찬 중 메인 인것 같아서

찍어 봤어요 ~


기본찬 2



초장을 듬뿍 찍어 먹으라며 초장을

넉넉하게 줬어요 ~ 저는 회맛을 느끼기

위해 초장은 조금만 찍어 먹는 답니다



기다리고 있다 보니 회가 나왔습니다

방어회라고 하셨고 꽃 처럼 이쁘게

접시 위에 담겨 져 있었습니다



맛 과 신선도는 굳이 말안해도 굿굿

입니다 ㅎ 초장 살짝 올려서 ~ 먹어봤어요



생선구이를 주셨는데 생선이름은 기억

.. ~간이 짭쪼롬 하니 한번에

많이 드시지 마셔요



그리고  메인 러시아대게 

다리 하나는 어디갔니? ㅋ



맛있게 보이는 대게 ~ ! 사진에는 없지만

2마리 더 나왔어요 그리고 다리랑 게딱지

먹기 좋게 분리를 해줘서 먹기 편했어요

맛은 대게인데 맛없으면 않되겠죠 ㅎ

엉청 맛있게 먹었답니다 



그리고 마무리로 대게 내장볶음밥!!

 

게딱지를 밥그릇으로 해서 먹으면

맛도 비주얼도 좋아요 다만

게 야 미안하다 ㅠ_ㅠ.. 맛있게 먹었어..



밥과 함께 매운탕도 먹었어요

방어로 추정되는 생선 머리도 있었구요

살이 많이 있어서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울산 정자 맛집 해운대횟집 은

간단히 먹으로 갈때는 간 혹 못먹고오는

경우가 있긴 했지만 회의 신선도나 맛은

최고 입니다 


2월에 갔을때 러시아대게 kg당 9만원 

3kg 와 횟값해서 30만원넘게 나왔네요

해운대횟집 후기 글 끝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