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대만누가크래커 가격 판매점 맛있게 먹어본 후기

by 어요 2018. 3. 4.
반응형


대만누가크래커 가격

판매점 맛있게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봄이 오는 시간이네요

예전에 대만에 여행 갔다가 온 지인

이 준 누가크래커 하나 먹어보고 

충격!!


맛..맛있다.. 그래서 대만 가는 친구

없나 수소문 해보니 주변에는

해외여행과 거리가 먼 친구들..

그래서 먹고는 싶다 보니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누가크래커 회사별로

인터넷에서 구매를 할수 있었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브랜드가 어딘지 기억이

않나서 저는 쿠팡에서 이 브랜드 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구매 당시 9900원이 었고 과자가

왜이리 비싸? 라고 했지만 먹고 싶어서

구매를 했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박스도 크고 양도 꾀나 들어 있었어요



표시사항을 확인하고 대만꺼 맞지맞지?

혼잣 말을 하며 뚜껑을 열어 보았습니다



짠.. 한줄에 8개 씩 해서 1층 2층으로 

나눠져 있었어요 ㅎ 어쩐지 박스 크기도

그렇고 생각보다 무거운 감이 있더라고요



위 사진은 아래 칸에 있는 모습을 찍었어요



그리고 드디어 개봉!!

한입 강하게 물고..난 후.. 앗..

전에 먹었던 브랜드도 아니고

딱딱했어요 ㅠ_ㅠ..

특유한 단맛은 있었지만요



주변에서 말하기 누가크래커는 전자렌지

10초면 맛있다는 말이 생각나서

전자렌지에 넣고 10초 후..~ 띵~ 

와.. 사진에 보이는 하얀 부분있죠?

치즈처럼 늘어나면서 말랑한 것이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여러분 누가크래커는 전자렌지 10초

입니다 꼬옥 기억하세요^^

맛있게 먹어본 누가크래커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