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성남동 맛집 훈남닭발 불맛과 매운맛의 조화

by 어요 2018. 8. 23.
반응형

울산 성남동 맛집 훈남닭발 불맛과 매운맛의 조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딸 자는거 보고 글 작성 하네요^^

오늘은 친구가 사왔던 훈남닭발 이야기 입니다.

육아하다 보니 밤에 술..과 안녕..

외출이 줄어들어서 쓸쓸할때 친구 방문!!


한손에는 훈남닭발을!!

배달은 안되는지 직접 성남동 가서 사왔다고 하네요.

잘시간인데.. 닭발 생각 하니 츄릅 하네요.


직접가본건 아니지만 집에서 먹어본

훈남닭발 사진과 함께 볼께요.


그전에 위치

사진



친구가 들고 온 훈남 닭발 ^_^



내용물 뼈없는닭발 2인분, 주먹밥, 치킨무



뚜껑 열어서 사진 한장 더.



근접해서 사진 한장 더.



밥하고 먹기에도 좋고.

맥주 안주 좋고.

소주 안주 좋고.



주먹밥 만들어서 먹어도 좋고.

먹어보니 캡사이신의 짜증나는 매운 맛은 아니었구요.

 불맛이 나면서 맛있는 매운맛 나요.

(표현력 부족하니 이해 바랍니다)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닭발 맛있다.

라고 정리 했네요.


친구에게 물어보니 총 17000원 줬다고 하더라고요.

그럼 1인분에 8500원 이겠네? 물어 봤더니.

2인분 부터 포장 가능이라 1인분 개념은 딱히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느 닭발집을 가도 공통점은 

양이 작다 입니다.

간단하게 술 안주용으로 적당 하네요.

직접가서 포장 해온건 아니지만

맛있게 먹은 훈남닭발 추천추천 해요.

살찔까봐 맛있는거 못 드실때는..

먹으면서 다이어트 해보세요

-> 무료상담 받기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가를 위해 작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