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태화동 맛집이라는 꼬꼬사우나찜닭 방문 가격 및 후기

by 어요 2018. 8. 17.
반응형

울산 태화동 맛집이라는 꼬꼬사우나찜닭 방문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5월에 방문했던 가게를 이제 블로그에 올리네요.

사진 파일을 이제 찾았습니다 ^^;


당시 지인에게 맛집이라 추천을 받았다며

와이프가 태화동을 가자고 해서 가봤습니다.


위치

 

꼬꼬사우나찜닭 사진, 가격, 후기



꼬꼬사우나찜닭 밖에서 사진 한장 찍어 봤어요.

(다른 블로그 보니 찍어서 따라 해봤네요ㅎ)



가격은 2명 기준 2만원이 넘어요.




맛을 조절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기본찬.



위 사진 처럼 메뉴 선택하면 되요.

보통맛 선택하고 납작당면 선택.



맛집 소개 받을때 치즈토핑을 꼭 올려야 한다해서

치즈토핑도 추가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마침 손님이 없길래

앉은 자리 기준으로 한장 찍어 봤어요.



찜닭 도착. 오.. 비주얼 좋다..



치즈랑 먹으면 맛있구요.

그.. 그런데 어디서 먹어 본 맛 같은?




거기다 납작당면을 선택해서 그런지

봉추찜닭의 맛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같은 찜닭이라 그럴지도요.)



2인 순살 찜닭 메뉴가 400g 정도라서

남자 2명 이라면 부족할수도 있어요.


와이프가 소식을 해서 맛있게

혼자 밥 한공기 나머지 찜닭을 다먹었네요.




보통 맛으로 선택했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매웠어요.


5월 이후 재방문은 안하고 있어요.

지나갈 일이 없다는 이유도 있고

봉추찜닭 느낌이라 찜닭생각나면

둘 중 가까운 곳으로 갑니다.


그런데 하나 빠진게 있는데요! 납작만두를 

추가해서 먹으면 슈퍼 울트라 더 맛있다고 합니다.

납작만두 추가 하면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재방문 하게 되면 후기 또 남길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