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아요/니맛내맛

울산 정자동 맛집 호찐빵손만두 왕만두 김치만두 가격 및 후기

by 어요 2018. 8. 19.
반응형

울산 정자동 맛집 호찐빵손만두 왕만두 김치만두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울산 정자 바닷가 오고 갈때 맛있게 먹었던

호찐빵손만두 가게가 있어요.


 만두가 맛있어서 간 집이었어요.

가격은 찐빵 과 만두 첨엔 3000원,

3500원 지금은 4500원.


처음, 갈때마다 생수 팔았으면 좋겠다 했더니

이제는 생수를 500원에 팔고 있네요.

[3000원 할때 부터 ㅎㅎ 말 했어요]


위치, 그리고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할께요.


위치


호찐빵손만두 사진



사진으로 가격을 확인 할수 있어요.



김이 모락 모락 올라고 있어요.

방문한 날 주문한건 왕만두 와 김치만두 




였어요 ㅎ 제가 좋아 하는 만두.



왕만두 5개 들어 있어요.

한번 먹을때 3개 먹으면 배불러요.



김치만두 10 들어 있구요.

예전에는 왕만두 김치만두 둘다 맛있었는데

최근 들어서는 김치만두가 더 맛있어요.




씹을때 김치 맛이 맴돌면서 식욕 자극!!



이렇게 나눠서 먹었구요 ㅎ

혼자 먹은 양 입니다.



만두 먹을때 바다뷰 보면서 먹는게 최고!

차안이 었지만요^^;



뜬금 없이 한입 먹고 찍어 본 사진

만두피가 두껍고 고기가 많이 들어 있죠ㅎ

그런데 예전보단 맛이 덜 한 것 같아요.

만두피는 두꺼운걸 알고 있어서

느낌 알지만 고기 느끼한 맛이 이 날 강했어요.




호찐빵 손만두 방문 예정이라면

 메뉴중 "김치만두" 추천 추천

첨 방문 했을때 보다 가격 저항이 생겨서

정자 바닷가 종종 가는 편이지만 자주 사먹지

않게 되었지만 맛있는 집이라 글 남겨봐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되서 딱히 불편함은 없구요.

늘 현금 결제하고 현금영수증을 안해서 되는지 모르겠어요. 

다음에 가면 물어 봐야겠네요.

글 을 마무리하며~ 좋은 하루되세요^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