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10월달 주식 준비 관심종목 삭제하기 ROE -20% 이상.. 안녕

by 어요 2018. 9. 26.
반응형

10월달 주식 준비 관심종목 삭제하기 ROE -20% 이상.. 안녕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나요?

내일이면 27일28일 2일간

남은 9월 주식시장이 열리는데요.



10월을 준비하는 마음으로

관심종목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특히 ROE 가 마이너스인 회사는 

지워보려고 합니다.



자기돈으로 수익을 못내는 회사는

일단 지우고 보자..

삭제 예정인 주식 종목은



덱스터, 토필드, 바른전자 등등 입니다.



안타까운 점은 이중에 보유 종목도 있습니다 -_-;; 

본전오면 팔아버려야 겠네요.

제 관심종목은 아래 참고하세요.




관심종목을 보다보면 대북주가 대부분이네요;;

ROE 낮은 주식이라고 시세가 안오르거나 

그런건 아니겠지만 가급적이면 자기돈으로

수익을 내는 회사에 투자해보는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관심종목 정리하고 있네요.



10년 넘게 주식투자하면서 이랬다가 저랬다가

아직 주식투자는 사춘기 ;; 네요.

혹시 제 글을 보는 고수님이 있다면

피드백도 부탁드려요.



그리고 이글은 추천주가 아니옵니다.

보면 아시죠? 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