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추석 아기용돈 미드레이트에 입금 해놨어요 딸교육비 준비하기

by 어요 2018. 9. 26.
반응형

추석 아기용돈 미드레이트에 입금 해놨어요 딸교육비 준비하기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추석연휴 잘보내셨나요?



추석연휴 보내면서 친척을 만났는데

딸 이쁘다며 용돈을 조금씩 받게 되었습니다.



어디다 투자? 적금? 주식? 고민하다가

미드레이트 크라우드펀딩에 넣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이미 투주중이지만 더 할려고

딸 용돈 입금~ 했어요.

딸이 아빠보다 돈이 더 많네요;;








처음 200만원 목표로 17년12월 부터 시작했는데

이번 추석을 기점으로 목표달성이 곧 될것 같아요!!!

미드레이트는 크라우드펀딩, p2p투자 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지만 소액으로 부동산, 홈쇼핑상품, 사업자금에

투자하고 이자를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원금보장을 하지 않지만 미드레이트가 운영을 잘해서

아직 투자금 연체되거나 못받은적이 없어요.



첨 투자할때 200만원 목표 달성이 다되어가니

매달 10만원씩 적립식으로 넣어볼까? 생각이 들더군요.

계산은 단순하게 년 120만원 (월10만원 곱하기12) 을

 해서 계산을 해봤어요.



우선 은행에 년120만원씩 3% 금리라 가정하고 계산해보니.

아래 사진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1200만원 원금에 이자가 붙어서 1900만원 정도 되네요.

참고로 이자수익 15.4%를 차감안했어요.






그리고 미드레이트 투자했을때.(세전은 13%대 인데 세후 약9%되요)





원금 1200만원에서 약4700만원 정도 되네요.

1년차에 200만원 다되가니 차 후 수익률이 더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물가가 많이 오르더라도 딸 교육비에도 쓰고

은행보다는 도움이 될것 같아요.

이상 아기용돈 글 마치겠습니다.

사이트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 남겨 둘께요.

미드레이트 바로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