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투자소식

경보제약 수익 및 펜스타엔터프라이즈 손절 계좌복구 힘드네요

by 어요 2018. 9. 28.
반응형

경보제약 수익 펜스타엔터프라이즈 손절 계좌복구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엄마같은 아빠입니다.


오랜만에 수익이 났는데요.


수익은 약8% 났다고 하면 손절은 약-37% ;;


수익나는데로 짤라내고 있는데


아직 갈길이 머네요 ㅎㅎ


주식은 분할매수 가 최고인것 같습니다.


수익은 수익은데 왜이리 찜찜한지 모르겠네요.


계속 수익난 만큼 짤라낼 예정인데요.


손절방식은 가장 손해가 큰 순서대로 하고있습니다.


차후에 투자하는 주식종목은


좀더 신중하게 선택해야겠어요.


어제 대비 오늘은 시장이 미릴고 있네요.


남은 시간 화이팅 해봐요 ㅜ 


아래는 수익 및 손절 사진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