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by 어요 2018. 11. 22.
반응형

제목: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부제: 아기 반찬으로도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 늦은 밤 밑반찬 후기를 남겨 봐요.

구입하게된 이유는 메추리알이 먹고는 싶지만

메추리알 삶고 까고, 양념하고 번고로움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다른 이유로는 반찬가게 가서 구입해 봤는데 양은 두째고 

오래 보관이 안되다 보니 깜박하고 냉장고에 좀 두다보면 

맛이 가서 못 먹고 버리는 일이 종종 있어서 (가끔 깜빡합니다 ㅠ_ㅠ)


쟁겨 났다가 먹고 싶을때 꺼내 먹을수 있는 메추리알 반찬이 없을까?

하다가 찾게 된것이 깡통 장조림, 이름이 좀 길지만.. 

샘표 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슈퍼에서 구입을했는데 이천원이 좀 넘었어요.

우선 맛을 봐야니깐 한개만 사서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오!

오! 간편하게 먹을때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혹시나 모르니 인터넷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찾다가 쿠팡에서 샘표 메추리알장조림을 찾았는데

오잉!! 역시 인터넷이 더 저렴하더 군요..

그래서 많이 많이 사뒀어요.


제가 후기를 남기게 될지 모르고 꾀나 먹고 몇개 안남았을때

작성하는거라 쌓아 놨던 사진은 없고 한깡통 뜯어서 사진 찍었어요.



위 사진에 메추리알 국산!! 이라고 적혀 있고 원산지를 확인 할수 있어요.

참 꽈리고추도 한두개 들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제 기준에는 맵거나 하지 안았어요.

 


그리고 뚜껑을 열어보면 ~ 짠~ 메추리알 장조림 등장이요~~

오잉? 메추리알이 몇개 밖에 없다고 생각 될지도 모르겠으나

밥한끼 먹을정도는 되고 참고로 우리집 아기님도 반찬으로도 

사용하고 있는 밑반찬 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잘먹어서 다 떨어질때쯤 다시 쟁겨놓을려고 해요.



어때요? 흰밥에 메추리알 3개 있으니깐 발바닥 같지 않나요? ㅋㅋ

간단하게 밥 줄때는 이렇게도 줘요 ㅎ



아기님 반찬주고 남으면 통에다가 따로 보관을 하고

혹시나 아기님이 막판에 밥을 안먹을때 장조림 간장에 

찍어서 주면 또 밥을 먹는? 주변에서는 불량 스럽다며

어찌 아기에게 깡통 음식을 먹이냐고 말들 하지만

잘먹는데 어찌하겠습니까 ㅠ_ㅠ... ( 지는 참치 깡통 먹이면서)

꼭 아기 만 먹는게 아니라 저도 밥반찬이나,

간단하기 맥주 한잔 할때 메추리알 장조림 같이 먹어요 ㅎㅎ



쟁겨놓은 메추리알장조림 몇개 안남았네요.

그래도머 괜찮아요 저에게는 쿠팡이 있으니깐요.

오늘 시키면 보통은 다음날 배송이 되서 하나 남았을때

주문하면 또 많이 쟁겨 져요.

쿠팡에서 구입하면 우선 슈퍼에서 구입하는것 보다 저렴해서 좋아요.

가격 비교나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면 아래 주소 남겨 둘께요.

주소: https://coupa.ng/bf89Zt

이상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마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져요 감기 조심 하세요.


추천 포스트

대웅모닝컴 컨벤션 히터 알아봤어요 겨울가전

그린루프트 공기청정기 작은방용 거실용 제품 알아봤어요

훼리탑액 액상 철분제 구입 후기 및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