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정보/일상생활정보모음

이마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by 어요 2018. 11. 23.
반응형

이마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녕하세요 가끔 간편하게 먹을 반찬거리 찾을때가 있죠?

제가 그랬나봐요 이마트를 이리저리 구경하고 있는데 보였던 반찬!!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포장도 왠지 계란 노란자 같은 느낌에? 귀여워 보이기도하고?

카트에 나도 모르게 담았네요 ㅋㅋ



집에와서 사진 찍어 봤어요 ㅎㅎ,

꼬꼬 그림 귀엽죠?

양은 250g이라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간편하게 먹을 반찬으로는 괜찮은것 같아요.



뒷부분에는 원산지라던가 정보가 표시되어 있어요.



나트륨 함량을 보니 아기들 먹어도 되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아랫 부분을 보면 내용물을 확인 할수 있게 투명해요.

요녀석 어떻게 생겼나 보자 ~ 했더니 고기만 보이네요 ㅎㅎ;;

소고기가 들어 있답니다.



그리고 뜯어 보니 ~

메추일알이 똵!!



마지막 사진은 반찬통에 옮긴 사진 입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 하루 이틀이면 끝 ^^;

고기는 좀 질긴편? 이었지만 메추리 알이랑 ~ 고추등등 맛납니다 ㅎㅎ.

짧은 주관적인 생각이 었습니다.

메추리알 장조림은 이마트또는 인터넷으로 이마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이상 이마트 소고기 메추리알 장조림 후기 끝.


추천포스트

샘표우리엄마 메추리알장조림 간편 밑반찬 후기

sk증권 신주인수권 청약일자 및 생각

훼리탑액 액상 철분제 구입 후기 및 가격


반응형

댓글